bhc치킨, 6기 ‘해바라기 봉사단’ 발대식 개최

윤대헌 기자 / 기사승인 : 2022-01-12 14:18:30
  • -
  • +
  • 인쇄
10일, 해바라기 봉사단 6기 발대식 및 5기 해단식 진행

[하비엔=윤대헌 기자] bhc치킨은 지난 10일 ‘해바라기 봉사단’ 6기 발대식을 비대면 방식으로 개최했다고 12일 밝혔다.
 
지난 2017년 처음 발족된 ‘해바라기 봉사단’은 bhc치킨의 대학생 봉사단체로, 지난해 12월 선발된 6기 10명은 올 한 해 동안 봉사활동을 펼치게 된다.
 

▲ 지난 10일, bhc치킨이 ‘해바라기 봉사단’ 6기 발대식을 진행했다. [사진=bhc치킨]


이날 6기 대표인 김민선 단원은 “해바라기 봉사단 선배들의 발자취에 누가 되지 않도록 열심히 하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임금옥 bhc치킨 대표는 “열정적인 단원들 덕에 5년간 해바라기 봉사단 활동을 이어올 수 있었다”며 “많은 제약에도 불구하고 그 안에서 의미 있는 봉사를 진행하며 무사히 활동을 마무리한 봉사단 5기 단원들에게 감사를 전하고 6기 역시 적극 지원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bhc치킨은 이날 진행된 ‘해바라기 봉사단’ 5기 해단식을 통해 봉사단 전원에게 수료증을 전달했다. 최우수 봉사단원에는 한니아·김상중 단원이 선정돼 소정의 장학금이 지급됐다.

 

해바라기 봉사단 5기는 지난 1년간 연탄 기부를 시작으로 유기동물보호소 봉사, 플로깅 활동, 개미마을 방역 봉사, 김장김치 나눔 봉사 등 총 24회의 봉사활동을 펼쳤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