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판기획 전문가가 함께하는 책쓰기 강의… 책쓰기브랜딩스쿨 책쓰기반 모집

박희연 기자 / 기사승인 : 2021-08-09 14:09:40
  • -
  • +
  • 인쇄
▲ 사진 = 책쓰기브랜딩스쿨 제공

 

출판기획사 엔터스코리아가 운영하는 책쓰기 강의 브랜드 책쓰기브랜딩스쿨이 새로운 기수의 책쓰기반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고 밝혔다.

책쓰기브랜딩스쿨의 책쓰기 강의는 지난 20여 년간 2만 권 이상의 책을 출판 기획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다. 단순한 글쓰기 수업이 아닌, 15년 이상의 출판기획 경력자가 직접 진행하는 강의로 수강생들을 만난다. 총 8주간 책쓰기의 기본부터 실전까지 수강생 맞춤 컨설팅을 제공하며, 일정 수준의 기획 및 원고가 완성되었을 경우 출판사와의 출간계약 연계도 함께한다.

책쓰기브랜딩스쿨 관계자는 “책쓰기는 자신만의 콘텐츠를 가진 사람이라면 누구나 시작할 수 있다. 그러나 시장에 놓이는 상품인 만큼 독자들이 찾는 책, 즉 ‘팔리는 책’을 기획하여 완성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를 위해서는 출판기획 경험이 풍부한 전문가의 도움이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출판기획 전문가와 함께한 책쓰기브랜딩스쿨 역대 수강생들은 “책쓰기의 기초를 다지고 발전시키는 계기가 되었다”, “책 출판에 대한 전문 지식을 확인할 수 있었다”, “전문 피드백을 통해 나아진 글을 보며 책을 쓸 수 있는 용기를 얻었다”와 같은 후기를 남겼다.

책쓰기브랜딩스쿨 책쓰기반 강의 및 신청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책쓰기브랜딩스쿨 네이버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