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질' 황정민 전에 잡힌 또 다른 인질 '배우 이유미' 최초공개

노이슬 / 기사승인 : 2021-08-19 13:53:03
  • -
  • +
  • 인쇄
'인질' 개봉날 박스오피스 1위하며 여름 시장 흥행예고
황정민 잡은 인질범 5인방 외에 인질로 잡힌 배우 이유미

[하비엔=노이슬 기자] 극장가를 찾는 관객들의 무더위를 날려버릴 매운맛 스릴러 '인질'이 황정민과 이유미의 2인 스틸을 전격 공개했다.

 

바로 어제 개봉해 박스오피스 1위 등극에 이어 예매율 1위까지 점령하며 극장가 흥행 포문을 연 영화 '인질'이 황정민과 이유미의 스틸을 전격 공개했다. 

 

▲영화 '인질' 황정민, 이유미 스틸/NEW

 

'인질'은 어느 날 새벽, 증거도 목격자도 없이 납치된 배우 황정민을 그린 리얼리티 액션스릴러.

배우 황정민이 서울 한복판에서 인질로 잡힌 후 끌려간 아지트에는 이미 다른 한 명의 인질이 있었다. 평범한 카페 알바생 ‘소연’은 황정민보다 먼저 빌런들에게 잡혀온 또 다른 인질. 공개된 스틸에서는 황정민과 ‘소연’이 빌런들의 눈을 피해 함께 탈주를 도모하는 모습을 담고 있다. 

 

과연 '인질' 속 두 명의 ‘인질’인 두 사람이 함께 무사히 달아날 수 있을지 궁금증을 증폭시키는 가운데, 다른 신예 배우들과 마찬가지로 1,000 대 1의 높은 경쟁률을 뚫고 ‘소연’을 연기한 이유미는 영화 '박화영''어른들은 몰라요'에서의 강렬한 연기력을 통해 대중들에게 눈도장을 찍은 바 있어 화제를 모은다. 

 

“촬영에 들어가기 전 선배님께서 먼저 연습하는 시간을 만들어주셨다. 생각하지 못했던 부분들까지 조언을 해주셔서, 온전히 연기에 집중할 수 있었다”라고 말하며 배우 황정민에게 고마움을 표했던 배우 이유미가 '인질'을 통해 또 어떤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이처럼 박스오피스 1위에 등극하며 올해도 역시 여름 흥행킹은 황정민이라는 공식을 입증하고 있는 영화 '인질'은 황정민과 또 한 명의 신예 배우 이유미의 스틸을 공개하며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