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즈, 더블 타이틀 '데자뷰'-'이터널 선샤인', 1분 30초 '파격' 미리듣기 공개

-더블 타이틀 '데자뷰' VS '이터널 선샤인' 약 1분 30초가량 음원 공개
-'데자뷰'중독성있는 멜로디와 함께 에이티즈의 '몽환섹시' 어필
-'이터널 선샤인' 통통 튀는 청량감! 영원히 빛날 에이티즈의 청춘 담은 가사
  • 노이슬 기자 / 2021-08-31 13:40:25

[하비엔=노이슬 기자] 에이티즈(ATEEZ)가 활동곡 투표 시작과 동시에 후보곡들의 음원을 미리 들려주어 화제다.

오늘(31일) 오전 9시 에이티즈는 투표를 진행하는 각 플랫폼들을 통해 새 앨범 ‘제로 : 피버 파트 3(ZERO : FEVER Part.3)’의 활동곡 후보 ‘이터널 선샤인(Eternal Sunshine)’과 ‘데자뷰(Déjà Vu)’의 음원을 공개했다. 특히, 오늘부터 진행되는 새 앨범 활동곡 투표에 앞서 팬들의 선택을 돕기 위해 1분 30초 음원 공개라는 파격적인 행보를 선보인 것. 

 

▲에이티즈 새 앨범 '제로 : 피버 파트 3' 스틸/KQ엔터테인먼트

공개된 음원 프리뷰 콘텐츠 속에는 에이티즈의 세계관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는 크로머 두 개가 배치된 가운데, 먼저 파란 크로머를 선택하면 ‘데자뷰’의 그루브한 멜로디가 귀를 사로잡는다. 특히 ‘미쳐가 / 너와 눈이 마주친 순간 / 멈출 수가 없지 난 / 끝이 없는 갈증을 느껴 / Know you get Deja Vu'와 함께 반복되는 후렴구가 벌써부터 중독성을 예고한다.


이어 초록빛의 크로머가 떠있는 썸네일을 클릭하면 ‘이터널 선샤인’의 통통 튀는 리듬감과 멤버들의 청량한 목소리가 포문을 열고, ‘찬란하게 반짝임을 느낀 순간 / Don’t stop believin’ / 영원보다 멀리 기억하고 싶어 / We shine like Eternal Sunshine’라는 가사로 청춘에 대한 영원한 소망을 이야기하기도.

이렇듯 음원 프리뷰를 통해 곡의 분위기를 엿본 팬들은 “강경 이터널 선샤인 지지", "투표가 필요한가 그냥 밀어붙여", "데자뷰 가보자고", "데자뷰 틀었다가 고막 녹아내림", "두 곡 다 살리는 방법은 없을까"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활동곡 투표의 열기를 더했다.

한편 에이티즈는 오는 9월 13일 미니 7집 ‘제로 : 피버 파트 3(ZERO : FEVER Part.3)’ 발매를 앞두고 활동곡 보팅 사이트와 '후즈팬' 어플을 통해 글로벌 팬 투표를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하비엔.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