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코리아, ‘픽사 페스트’ 캠페인 전개

노유정 / 기사승인 : 2022-06-21 16:47:26
  • -
  • +
  • 인쇄
온·오프라인서 픽사 브랜드 체험
팝업 스토어 등에서 이벤트 진행

[하비엔=노유정 기자]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이하 디즈니코리아)가 내달 20일까지 픽사 브랜드와 캐릭터를 경험할 수 있는 ‘픽사 페스트’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픽사 페스트’는 픽사 브랜드를 팝업 스토어와 디지털 플랫폼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즐길 수 있는 온·오프라인 통합 브랜드 캠페인이다.

 

▲ 신세계 강남 픽사 페스트 전경. [사진=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우선 신세계 강남점에서는 오는 30일까지 픽사 프랜차이즈의 인기 캐릭터를 만나볼 수 있는 시그니처 팝업 스토어가 운영된다. 또 7월7~20일 코엑스 파르나스몰에 마련되는 팝업 스토어에서는 GS25·핫토이·엘라고 등 약 40여 브랜드에서 선보이는 컬러풀한 테마의 픽사 캐릭터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또 인생네컷 연남점, 해운대점, 대구점과 수원 AK몰, 롯데 명동점, 롯데 동탄점, 용산 아이파크몰, 삼청 토이 하우스 등 기존 매장에서는 캠페인 테마로 리뉴얼돼 팬을 맞이한다.


이외 오는 30일까지 인스타그램에서는 증강 현실(AR) 필터를 활용한 릴스 이벤트를, 7월13일까지 취향 공유 플랫폼 ‘콜리’와 함께 매주 픽사의 인기 캐릭터를 활용한 참여형 이벤트를 각각 진행한다.

디즈니코리아 관계자는 “디즈니코리아는 인스타그램과 콜리 이벤트 참가자들에게 이번 캠페인을 위해 한정 제작된 픽사 컬러 박스 기프트 패키지를 경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