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갯마을 차차차' 신민아X김선호, 달달 로맨스 서막? 와인 데이트서 '꿀 뚝뚝' 눈빛

노이슬 / 기사승인 : 2021-09-05 13:30:40
  • -
  • +
  • 인쇄
신민아X김선호, 한 집에서 오붓한 와인 데이트 포착
신민아 향한 김선호의 꿀 '뚝뚝' 눈빛

[하비엔=노이슬 기자] ‘갯마을 차차차’ 신민아를 향한 김선호의 눈빛이 더 달달해진다.


tvN 토일드라마 ‘갯마을 차차차’(연출 유제원, 극본 신하은, 제작 스튜디오드래곤/지티스트)가 오늘(5일) 밤 9시 4회 방송을 앞두고 함께 와인을 마시고 있는 혜진(신민아 분)과 두식(김선호 분)의 스틸을 공개했다. 서로 상극이었지만 어느덧 가까워진 두 사람의 모습은 보는 이들의 마음까지 달달하게 물들이며 오늘 방송에서 그려질 이들의 에피소드를 더욱 궁금하게 만든다.
 

▲tvN '갯마을 차차차' 신민아 김선호 스틸

 

‘갯마을 차차차’는 첫 방송부터 가슴 설레는 로맨스와 마음이 따뜻해지는 힐링 드라마의 역할을 톡톡히 해내며 시청자들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특히 신민아는 미워할 수 없는 서울 깍쟁이 윤혜진 역으로 완벽히 변신해 사랑스러운 매력을 극대화했고, 김선호는 능력치 만렙인 만능 백수 홍반장 홍두식 역으로 분해 다채로운 매력을 여과 없이 뽐내며 찰떡같은 캐릭터 소화력을 보여주고 있다. 무엇보다 두 사람의 단짠을 오가는 로맨틱 케미는 적재적소에서 웃음과 설렘을 모두 전달하며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서울에서 공진에 내려와 치과를 차린 혜진과 마을의 대소사를 모두 꿰고 있는 두식과의 인연이 발전하는 과정은 흥미진진했다. 그 사이에서 그려진 혜진의 공진 적응기는 개성만점의 마을 사람들 캐릭터들까지 돋보이게 만드는 유기적인 역할을 해내며 다음 스토리 전개를 더욱 기다려지게 만들고 있는 상황. 무엇보다 지난 3회 엔딩에서는 두 사람의 첫 인연의 연결고리인 혜진의 구두 한 짝을 두식이 찾아주면서 로맨스에 불을 지폈다.

이 가운데 한 집에서 사이좋게 와인을 마시고 있는 혜진과 두식의 모습이 포착되어 호기심을 자극한다. 와인잔을 들고 새침한 표정을 짓고 있는 혜진과 꿀 떨어지는 눈빛으로 그녀를 바라보고 있는 두식, 그리고 이들 사이에 자리잡은 미묘한 텐션을 더욱 무르익게 만들어줄 와인까지. 완벽한 로맨틱 분위기 속에서 오직 두 사람만이 함께 술잔을 기울이고 있는 스틸 속 상황은 괜스레 보는 이들의 광대를 올라가게 만든다.

특히 혜진과 두식이 함께 와인을 마시는 장면은 4화 예고편에도 등장해 더욱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다. 와인을 마시던 중 수줍은 표정으로 “홍반장도 나한테 딱 하나만 질문해봐”라고 말하는 혜진과 이에 진지한 눈빛으로 “공진에 왜 왔어?”라고 묻는 두식의 모습은 설렘 지수를 한층 더 상승시켰다. 과연 혜진과 두식의 관계에 있어서 와인과 함께한 단 둘만의 시간이 어떤 영향을 미치게 될 것인지 기대심리를 한껏 자극한다.

이에 ‘갯마을 차차차’ 제작진은 “오늘 4회 방송에서 핵심이 될 결정적인 장면이다. 혜진과 두식의 관계에 있어서 터닝 포인트가 될 수 있는 장면이기도 하다. 이들의 감정이 어떻게 바뀌는지 기대하셔도 좋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tvN 토일드라마 ‘갯마을 차차차’는 오늘(5일) 밤 9시에 4회가 방송된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