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미, 브랜드 시그니처 ‘아미 하트’ 로고 포인트 컬렉션 출시

문기환 / 기사승인 : 2022-06-08 15:37:35
  • -
  • +
  • 인쇄

[하비엔=문기환 기자] 삼성물산 패션 부문의 프랑스 디자이너 브랜드 ‘아미’는 한국에서만 만날 수 있는 ‘아미 하트’ 익스클루시브 상품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브랜드 시그니처인 ‘아미 하트’ 로고를 포인트로 한 이번 신상품은 베이지 컬러의 크루넥 티셔츠와 사계절 내내 활용 가능한 카디건과 베이지·블랙 컬러에 빅 하트 로고를 더한 오버사이즈 티셔츠, 스웨트셔츠, 후디와 함께 허리에 밴딩 처리한 크롭트 팬츠 등이 있다. 

 

▲ 아미에서 국내 독점 판매하는 신상품.


특히 아미는 ‘아미 하트’ 로고의 컬러를 다변화하거나 크기를 키우는 등 아이템에 따른 차별화된 조합을 선보여 눈길을 끈다.

 

전보라 10 꼬르소 꼬모 팀장은 “아미의 국내 단독 수입 파트너로서 오직 한국에서만 가능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자 이번 익스클루시브 컬렉션을 선보였다”며 “정품에 대한 확신과 함께 희소성을 바탕으로 한 체험 소비를 원하는 고객에게 색다른 차원의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아미는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알렉상드르 마티우시에 의해 지난 2011년 프랑스 파리에서 탄생한 브랜드로, 아미의 국내 독점 하트 상품은 매 시즌 완판에 가까운 판매 실적을 올리는 등 인기를 얻고 있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