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게임·코믹스 등을 한 자리서...'DC팬돔' 8월 23일 오픈확정

  • 노이슬 기자 / 2020-06-17 13:21:29
  • -
  • +
  • 인쇄

[하비엔=노이슬 기자] 워너브러더스에서 온라인 무료 팬 이벤트인 DC팬돔을 준비했다. 

 

DC팬돔 행사는 전 세계 영화 팬들이 좋아하는 모든 슈퍼 히어로와 슈퍼 빌런들이 한 자리에 모여 DC의 과거, 현재, 미래를 축하하는 자리다. 한국 시각으로 8월 23일 일요일 새벽 2시부터 진행될 예정이며 전 세계 어디에서나 참석 가능하다.

 

 

DCFanDome.com에서는 24시간 내내 WB 영화, TV시리즈, 게임, 코믹스의 새로운 소식도 듣고, 배우와 제작자가 직접 전하는 작품들의 이야기도 만날 수 있다. 라인업은 다음과 같다. 

 

'원더 우먼 1984'을 비롯해 '더 배트맨(The Batman)' '아쿠아맨' '배트우먼' '블랙 아담' '블랙 라이트닝', 'DC 수퍼히어로 걸즈' 'DC 레전드 오브 투모로우' 'DC 스타걸' '둠 패트롤' '플래시' '할리 퀸' '저스티스 리그' 잭 스나이더 감독판, '루시퍼' '페니 워스' '샤잠!' '수어사이드 스쿼드' '수퍼걸' '수퍼맨 & 로이스' '틴 타이탄스 고!(Teen Titans Go!)', 'DC 타이탄, '왓치맨' '영 저스티스: 아웃 사이더스'다.

DC팬돔에서는 가장 궁금한 소식들, 최신 뉴스, 단독 공개 영상을 만나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영화, TV, 게임, 코믹스 팬 모두에게 흥미로울 테마존들로 꾸며져 있다. 

 

워너브러더스CEO 앤 사노프는 “DC팬 같은 팬은 없다. DC의 히어로들과 이야기는 지난 85년간 우리를 즐겁게 해주었으며 이번 거대한 온라인 이벤트를 통해 DC 유니버스를 각자의 방법대로 국경의 제한도 티켓도 없이 즐길 수 있게 되었다. DC팬돔을 통해 전 세계의 팬들은 DC캐릭터들, 배우들과 이제껏 본 적 없는 즐거울 수 있는 자리를 갖게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DC팬돔의 정중앙부에는 ‘슈퍼히어로의 전당’이 위치할 예정이다. 특별한 프로그램과 패널들, 그리고 영화, TV시리즈, 게임에 관한 특별 콘텐츠들이 한국어뿐만 아니라 영어, 중국어, 일본어, 불어, 독어, 이탈리아어, 스페인어, 포르투갈어로 제공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하비엔.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속보

TODAY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