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비디오 콘텐츠 큐레이션 서비스 ‘숏TV’ 론칭

노유정 / 기사승인 : 2022-03-31 15:02:58
  • -
  • +
  • 인쇄
4월, 입점 브랜드·제품 등 다양한 콘텐츠 제공

[하비엔=노유정 기자] ​무신사는 모바일에 최적화된 새로운 콘텐츠 큐레이션 서비스인 ‘숏TV’ 를 정식으로 선보인다고 31일 밝혔다.

 

4월에 오픈하는 ‘숏TV’는 10~30초짜리 짧은 영상을 통해 무신사 스토어 입점 브랜드나 주요 상품 등을 큐레이션해 고객에게 선보이는 콘텐츠다. 

 

▲ ​무신사가 모바일에 최적화된 새로운 콘텐츠 큐레이션 서비스인 ‘숏TV’ 를 4월에 정식으로 선보인다. [사진=무신사]

 

특히 입점 브랜드와 제품을 고객에게 알리는 것 외에 계절별 트렌드 소개·패션 아이템 스타일링 제안 등 다양한 콘텐츠를 다룰 예정이다. 

 

또 ‘숏TV’에는 무신사가 자체 발굴한 패션 특화 크리에이터인 ‘무신사 크루’가 출연하고, 향후 제작과 기획 과정에도 참여할 예정이다. 

 

무신사 관계자는 “패션 브랜드가 직접 숏TV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는 환경을 지원하기 위해 향후 모델·크리에이터 등도 연계할 방침이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