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굴뚝마을의 푸펠' 압도적 비주얼 담은 메인 포스터-포스터 공개

노이슬 / 기사승인 : 2021-05-06 12:24:30
  • -
  • +
  • 인쇄

[하비엔=노이슬 기자] <인사이드 아웃> <코코>를 잇는 미라클 어드벤처 <굴뚝마을의 푸펠>이 5월 26일(수)로 개봉을 확정 지으며 아름다운 비주얼과 흥미진진한 스토리로 기대를 증폭시키는 메인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했다.

 

<굴뚝마을의 푸펠>은 하늘을 올려다봐선 안 되는 굴뚝마을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아름다운 미라클 어드벤처로, 일본에서 판매 부수 69만부를 기록한 메가히트 동화책을 원작으로 탄생해 압도적 퀄리티로 눈부신 감동을 예고하고 있다. 

 

 

개봉일 확정과 함께 공개한 메인 포스터는 “믿는 거야, 비록 혼자가 될 지라도!”라는 카피와 함께 외톨이 소년 ‘루비캄와 쓰레기 사람 ‘푸펠’의 우정과 모험을 기대하게 만든다. 

 

높은 굴뚝에 나란히 앉아 하늘을 바라보는 ‘루비캄와 ‘푸펠’은 마을 사람들이 아무도 믿지 않는 ‘별’의 존재를 믿으며 새까만 연기 속에 가려진 진실을 향해 나아간다. 화려한 불빛 속에 빛나는 굴뚝마을과 밤하늘을 가린 두꺼운 연기, 그 속에서 유일하게 별을 믿는 두 친구가 만들어갈 기적 같은 모험과 재미, 감동 넘치는 스토리가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
 

 

함께 공개한 예고편은 뮤지컬을 연상시키는 흥겨운 음악과 함께 외톨이 소년 ‘루비캄와 쓰레기 사람 ‘푸펠’의 운명적 만남으로 시작한다. 

 

밤하늘의 ‘별’을 본 적 없는 굴뚝마을 사람들의 거대한 비밀, 그 속에서 연기 너머 별의 존재를 믿는 ‘루비캄의 모험은 보는 이들의 눈을 뗄 수 없게 만들 것이다. 특히 이번 예고편에서는 ‘루비캄에게 우정과 별의 이야기를 들려준 아빠의 뜨거운 사랑과 ‘루비캄를 막아서는 비밀 세력, ‘푸펠’의 심장이 가진 특별한 의미까지, 지금껏 공개된 적 없었던 <굴뚝마을의 푸펠>의 독특한 세계관과 깊이있는 스토리, 메시지에 대한 호기심을 극대화시키며 보는 이들의 가슴을 뛰게 한다. 

 

꿈꾸는 아이와 꿈을 잃은 어른들에게 빛나는 감동을 선사할 <굴뚝마을의 푸펠>은 5월 26일(수) 개봉과 함께 극장가를 아름다운 기적으로 물들일 것이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