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윤석X조인성X허준호 '모가디슈', 28일 IMAX 개봉 확정

노이슬 / 기사승인 : 2021-07-02 12:22:45
  • -
  • +
  • 인쇄

[하비엔=노이슬 기자] 7월 28일 개봉하는 영화 <모가디슈>가 IMAX 포맷 개봉을 확정했다.

 

<모가디슈>는 1991년 소말리아의 수도 모가디슈에서 내전으로 인해 고립된 사람들의 생사를 건 탈출을 그린 영화.

 

 

영화 <모가디슈>가 7월 28일 IMAX 포맷 개봉을 확정하며 모로코 100% 로케이션의 이국적인 풍광, 실감나는 내전과 고립 상황, 절박하고 긴박한 탈출 시퀀스까지 IMAX를 통해 관객들의 몰입도를 높일 예정이다. 공개된 IMAX 스페셜 포스터에서는 <모가디슈>의 킬링 파트로 통하는 탈출 시퀀스가 등장해 눈길을 모은다. <모가디슈>의 제작을 맡은 덱스터스튜디오는 <신과함께-인과 연>이 한국 영화 최초 전세계 IMAX 개봉을, ㈜외유내강은 <엑시트>로 2019년 한국영화 개봉작 최초 IMAX 개봉을 진행시켜 본 바 있다.

<모가디슈>의 IMAX 개봉을 결정한 아이맥스 엔터테인먼트 회장 메간 콜리간(Megan Colligan)은 “세계에서 가장 크고 몰입감 있는 영화 관람 경험을 제공하는 IMAX를 통해, 류승완 감독이 <모가디슈>를 좀더 강렬하게 관객들에게 선보일 수 있게 되었다. IMAX는 류승완 감독과 블록버스터 작업을 함께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고, 이 영화가 한국 관객들이 꼭 봐야 할 영화가 될 것이라 믿어 의심치 않는다. 특히 IMAX의 압도적인 스크린에서 본다면 더 좋을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모가디슈>는 한번 보면 잊을 수 없는 배우들의 연기, <베를린> 제작진의 프로덕션 노하우가 만나 관객들에게 잊을 수 없는 절박하고 긴박한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모가디슈>는 7월 28일 개봉한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