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적'박정민x이성민x임윤아x이수경, 4人4色 캐릭터 예고편

노이슬 / 기사승인 : 2021-05-06 12:20:17
  • -
  • +
  • 인쇄

[하비엔=노이슬 기자] 박정민, 이성민, 임윤아, 이수경의 첫 만남으로 기대를 모으는 영화 <기적>이 4인 4색 다채로운 매력을 담은 캐릭터 예고편을 최초 공개했다.


<기적>은 오갈 수 있는 길은 기찻길밖에 없지만 정작 기차역은 없는 마을에 간이역 하나 생기는 게 유일한 인생 목표인 ‘준경’(박정민)과 동네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이번에 공개된 캐릭터 예고편은 기차역을 세우는 게 단 하나의 꿈인 4차원 수학 천재 ‘준경’(박정민)과 원칙주의 기관사 아버지 ‘태윤’(이성민), 거침없는 행동파 자칭 뮤즈 ‘라희’(임윤아), ‘준경’의 든든한 지원군 츤데레 누나 ‘보경’(이수경)의 각양각색 매력을 고스란히 담아내 눈길을 끈다. 

 

먼저 유일한 꿈인 기차역을 위해 청와대에 54번째 편지를 쓰고 신호등을 제작하는 ‘준경’. 비상한 두뇌와 달리 현실에서는 마냥 허술한 ‘준경’의 모습은 엉뚱하면서도 순수한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낸다. 이어 ‘준경’의 아버지 ‘태윤’은 평생을 성실하게 살아온 가장의 모습과 달리 표현에 서툰 아버지의 모습으로 현실 공감을 불러일으킨다. 

 

여기에 ‘준경’의 비범함을 발견하고 뮤즈를 자청, 물심양면으로 이끌어주는 친구 ‘라희’는 어디로 튈지 모르는 예측불허 모습으로 ‘준경’과는 상반된 매력을 예고한다. 

 

마지막으로 ‘준경’과 찐 남매 케미를 선보이는 ‘보경’은 툭하면 동생과 티격태격하기 일쑤지만, 늘 ‘준경’의 꿈을 응원하고 믿어주는 모습으로 따스한 온기를 전한다. 이처럼 한 명 한 명 놓칠 수 없는 캐릭터들의 반전 매력을 담은 영화 <기적>은 경쾌한 웃음과 특별한 공감을 전하며 극장가를 사로잡을 것이다.

<지금 만나러 갑니다>를 연출한 이장훈 감독의 신작으로 세상에서 제일 작은 기차역 만들기라는 신선한 소재와 믿고 보는 배우들의 유쾌한 만남으로 기대를 높이는 영화 <기적>은 6월 개봉 예정이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