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홈, 일반인 대상 ‘판아워홈-마스터즈 1기’ 모집

윤대헌 기자 / 기사승인 : 2022-03-28 12:18:51
  • -
  • +
  • 인쇄
4월17일까지 접수, 5~10월 활동…총 20명 선발
신제품 체험 & 평가 등 다양한 홍보활동 수행

[하비엔=윤대헌 기자] 아워홈은 4월17일까지 요리를 좋아하는 일반인 대상으로 ‘판아워홈-마스터즈 1기’를 모집한다고 28일 밝혔다.

 

‘판아워홈(Pan-Ourhome)’은 아워홈의 주요 HMR 제품과 서비스를 직접 체험하고, 다양한 아이디어를 접목해 온라인 SNS 채널에 홍보하는 공식 서포터즈다.

 

▲ 아워홈이 요리에 관심있는 일반인 대상으로 ‘판아워홈-마스터즈 1기’를 모집한다. [사진=아워홈]

 

이번에 모집하는 ‘마스터즈’는 평소 요리를 즐겨하고 관심이 많으며 블로그와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1개 이상의 SNS 채널을 운영하고 있는 일반인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참여를 희망하는 사람은 아워홈 공식 블로그 또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온라인으로 지원서를 제출하면 된다. 총 선발 인원은 20명으로, 오는 4월26일 공식 블로그 등을 통해 발표한다.

 

오는 5~10월 6개월간 아워홈 공식 홍보대사로 활동하는 ‘마스터즈 1기’는 매월 아워홈 제품과 서비스를 직접 체험한 후 리뷰와 함께 각자 SNS 콘텐츠를 제작해 발행하는 홍보활동을 펼치게 된다.

 

또 식품업계 트렌드 파악과 신제품 사전 테스트, 만족도 조사 등 마케팅 전반에 걸쳐 다양한 활동을 체험한 후 의견을 제안할 수 있다.

 

아워홈 관계자는 “기존 대학생 서포터즈가 큰 호응을 얻고 있어 이번에 일반인으로 대상을 확대했다”며 “고객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해 아워홈 제품과 서비스 개발에 적극 반영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