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견사돌' 모델 콘테스트... '나도 견스타' 성황리에 응모 마감

  • 박명원 기자 / 2020-04-16 17:36:49
▲사진=견사돌 제공

 

반려동물과 평생 함께 할 수는 없기 때문에 많은 반려인들은 또 하나의 가족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반려동물과의 행복하고 소중했던 추억을 간직하기 위해 함께한 시간들을 사진이나 영상으로 고스란히 남기고 싶어한다.


스마트기기를 통한 촬영은 기본이고 멋진 의상을 제대로 차려 입히고 스튜디오에서 촬영을 하기도 한다.

이런 반려인과 반려견에게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 줄 수 있는 이벤트로 많은 반려인들의 주목을 받았던 고객모델 선발대회 '나도 견스타'가성황리에 응모를 마감했다.

'나도 견스타'는 반려견 건강기능식품 견사돌 출시 1주년을 기념하고 견사돌을 구매한 일반인을 모델로 참여시킴으로써 고객과 함께하는 기업 이미지의 제고를 위해 진행됐다.

'나도 견스타'는 현장 오디션이 아닌 온라인 참여 이벤트로 견사돌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했으며 제공된 사진 중 선발기준에 부합하는 인원 우선 선발 후 최종 당첨자를 선정할 예정이라고 한다.

고객모델로 선정된 대상자에게는 소정의 선물과 함께 포털, 쇼핑몰 등 견사돌이 운영하는 모든 광고 채널의 모델로 활동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행사를 진행한 업체 관계자는 "우선 많은 관심을 보내주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린다.

"단순히 이벤트가 아닌 고객과 함께하는 계기가 될 수 있었으며 상당히 수준 높은 사진들도 많이 있는 것 등으로 볼 때 고객님들의 뜨거운 관심을 미루어 짐작할 수 있었다.

"또한 고객님들의 성원에 보답하고 더 많은 분들이 모델로 참여하는 기회를 가질 수 있도록 '나도 견스타' 를 일회성 이벤트가 아닌 정례화하는 부분까지 내부적으로 논의되고 있다."라고 전했다.

'나도 견스타' 이벤트는 4월15일 응모를 마감했으며, 4월20일 최종 당첨자가 발표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견사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하비엔.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