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점역리코빌 센트럴, 전용 54㎡ 205실 공급…주거용 오피스텔

하비엔 편집국 / 기사승인 : 2022-05-11 12:09:59
  • -
  • +
  • 인쇄

[하비엔=조정현 기자] 경기도 화성 병점복합타운 업무용지(5BL-1,2LT)에 자리한 ‘병점역리코빌 센트럴’은 홍보관 오픈과 함께 분양에 들어간다고 11일 밝혔다.

 

이번에 공급되는 오피스텔은 전용면적 54㎡ 단일면적으로, 총 205실이다. 주택 수에 포함되지 않고 중도금 무이자로 초기 부담이 적은 ‘병점역리코빌 센트럴’은 도보로 1분 거리에 병점역을 낀 초역세권의 주거용 오피스텔이다.

 

▲ ‘병점역리코빌 센트럴’ 투시도.

 

지하철 1호선 병점역은 급행열차를 통해 빠른 시간에 서울 진입이 가능하고, GTX-C노선(추진)과 병점·동탄·수원·오산을 연결하는 트램(2023년 착공)이 들어설 예정이다. 특히 지난 2020년 병점역 일대가 도시재생 뉴딜사업에 선정돼 향후 청년 창업의 중심지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생활 인프라도 풍부하다. 수영장, 빙상장 등 각종 체육시설과 교육시설을 갖춘 유앤아이센터가 인근에 자리하고, 병점복합타운 내 상업지구와 홈플러스, 문화공원 등이 들어서 있다. 게다가 태안지구와 동탄신도시까지 약 10분대로 이동이 가능해 두 지역 생활권을 누릴 수 있다.
 
또 화산생태·체육공원 등이 인근에 조성돼 있고, 새봄초를 비롯해 화성벌말초, 송화초, 병점초, 병점중 등 초·중·고와 한신대, 경희대, 수원대 등이 인접해 ‘학세권’까지 갖추고 있다.
 
한편 ‘병점역리코빌 센트럴’은 경기도 화성에 홍보관을 오픈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