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 패션, 부산에 ‘코텔로’ 팝업 스토어 오픈

문기환 / 기사승인 : 2022-05-30 12:32:50
  • -
  • +
  • 인쇄
내달 30일까지,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서 운영

[하비엔=문기환 기자]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데일리웨어 브랜드 코텔로는 부산 해운대구 소재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4층에 올 여름 시즌 팝업 스토어를 오픈했다고 30일 밝혔다.


코텔로는 패션/라이프스타일 전문몰 SSF샵 등 주로 온라인 채널에서 사업을 전개하는 한편 20~30대 여성들이 즐겨 찾는 상권에 오프라인 팝업 스토어를 병행 운영하고 있다.

 

▲ 코텔로의 2022년 여름 컬렉션.

코델로가 부산지역에서 팝업 매장을 운영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내달 30일까지 운영된다. 

여름의 자연과 꽃을 모티브로, 브랜드 시그니처 컬러인 버터 옐로우를 활용해 공간을 연출한 코델로 팝업 스토어는 올 여름시즌 신상품을 선보인다. 대표적 상품으로는 핸드메이드 기법으로 제작한 크로셰 니트 시리즈와 블루·민트 등 청량한 색감을 담은 니트와 셔츠, 원피스, 티셔츠, 반바지 등이 있다.

이연진 코텔로 그룹장은 “코텔로가 부산 고객들과 직접 소통하기 위해 신세계 센텀시티점에 팝업 매장을 마련했다”며 “청량한 자연을 담은 코텔로 신상품으로 올 여름 편안한 일상과 설레는 휴가에 어울리는 스타일을 연출해보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코텔로는 신세계 센텀시티 팝업 스토어에서 상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에코백을 증정하고, 2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휴가철에 활용하기 좋은 와인 칠링백을 선착순 증정한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