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정규 3집 타이틀 곡 ‘Universe’...티저 이미지 '강렬 비주얼 케미'

노이슬 / 기사승인 : 2021-12-08 11:38:16
  • -
  • +
  • 인쇄

[하비엔=노이슬 기자] NCT(엔시티,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의 정규 3집 타이틀 곡 ‘Universe (Let’s Play Ball)’(유니버스) 티저 이미지가 공개돼 화제다.

 

▲NCT, 정규 3집 타이틀 곡 ‘Universe’...티저 이미지 '강렬 비주얼 케미'/SM엔터테인먼트

 

오늘(8일) 0시 NCT 공식 SNS 계정 등을 통해 공개된 ‘Universe (Let’s Play Ball)’ 티저 이미지는 강렬하면서도 자유분방한 매력을 발산하는 멤버들의 색다른 변신을 만날 수 있어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신곡 ‘Universe (Let’s Play Ball)’는 중독성 강한 훅이 돋보이는 힙합 기반의 R&B 댄스 곡으로, 가사에는 너는 나의 세상이자 나를 움직이는 존재이며, 너라는 우주를 향해 힘차게 달려가는 과정이 아름답고 운명적이라는 메시지를 담았다.
 

▲NCT, 정규 3집 타이틀 곡 ‘Universe’...티저 이미지 '강렬 비주얼 케미'/SM엔터테인먼트

 

더불어 이번 곡에는 도영, 정우, 마크, 샤오쥔, 제노, 해찬, 재민, 양양, 쇼타로가 참여, 멤버들의 시너지로 완성된 에너제틱한 음악과 퍼포먼스를 만날 수 있어 글로벌 팬들을 매료시킬 것으로 보인다.


또한 NCT 정규 3집 타이틀 곡 ‘Universe (Let’s Play Ball)’는 앨범 발매에 앞서 12월 10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음원 선공개되며, 12월 11일 열리는 ‘2021 MAMA (Mnet ASIAN MUSIC AWARDS)’에서 무대를 최초 공개해 이목이 집중될 전망이다.

한편 NCT 정규 3집 ‘Universe’는 12월 14일 전곡 음원 공개되며, 같은 날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