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왓챠 신작] '소년시절의 너'·'산하령'·'드래콘 사쿠라2' 등 亞 콘텐츠 라인업

노이슬 / 기사승인 : 2021-06-11 11:25:45
  • -
  • +
  • 인쇄

[하비엔=노이슬 기자] 온라인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 왓챠가 <사랑은 Deep하게>, <산하령> 등 화제의 인기 일본 드라마 및 중국 드라마 등을 대거 서비스하며 ‘아시아 콘텐츠 맛집’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왓챠는 지난해 <한자와 나오키(2020)>를 시작으로, 올해 <30살까지 동정이면 마법사가 될 수 있대>, <사랑은 Deep하게>, <콩트가 시작된다> 등을 차례로 선보이며 익스클루시브 일드를 꾸준히 공개해왔다. 또한 지난 2월 첫 익스클루시브 중드 <아, 희환니>를 공개한 데 이어 5월에는 제93회 아카데미 시상식 노미네이트에 빛나는 영화 <소년시절의 너>를 독점으로 공개하며 중화권 익스클루시브 콘텐츠 라인업도 확장했다. 최근에는 일드 <드래곤 사쿠라 2>, 중드 <산하령> 등을 매주 공개하며 적극적으로 신규 아시아 콘텐츠 서비스에 힘을 싣고 있다.

<사랑은 Deep하게>
 

 

일본의 유명 배우 이시하라 사토미와 아야노 고가 뭉쳤다는 사실만으로 뜨거운 관심을 받은 화제작이다. 바다를 사랑하는 해양학자 나기사 미오(이시하라 사토미)와 리조트 개발 회사의 후계자 하스다 린타로(아야노 고)가 운명적인 사랑에 빠지는 과정을 그린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해안가에 거대한 마린 리조트가 건설된다는 소식을 접한 미오는 환경 보호를 위해 이를 막을 방법을 고민하고, 우연히 TV 프로그램에 출연했다가 린타로를 만나 그가 개발 담당자라는 걸 알게 된다. 리조트 건설을 둘러싸고 엮인 두 주인공의 케미스트리가 돋보이는 작품으로, 왓챠 독점으로 매주 일요일에 새로운 에피소드가 공개된다.

<콩트가 시작된다>

 

 

척박한 현실에서도 꿈을 포기하지 않는 캐릭터들의 고군분투기가 묵직한 울림을 선사하는 드라마다. 국내 일드 팬들 사이에서 높은 인기를 자랑하는 배우 스다 마사키와 아리무라 카스미의 만남으로 기대를 모았다. 하루토(스다 마사키)와 준페이(나카노 타이가), 슌타(카미키 류노스케)는 결성 10주년을 맞이한 무명 개그 트리오 ‘맥베스’의 멤버다. 퇴사 후 패밀리 레스토랑에서 일하던 리호코(아리무라 카스미)는 단골인 맥베스 멤버들과 자주 마주치다 그들의 팬이 되고, 어느 날 처음으로 멕베스의 공연을 보러 갔다가 하루토가 멕베스를 해산하겠다고 밝혀 충격을 받는다. 왓챠 독점작으로, 매주 토요일 새 에피소드가 공개된다.

<드래곤 사쿠라 2>

 


공부 못하기로 소문난 고등학교의 학생들을 도쿄대에 합격시킨 사쿠라기 켄지(아베 히로시) 변호사가 16년 만에 돌아왔다. 학생 수 감소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타츠미 학원 고등학교 교감은 도쿄대 합격생을 배출해 경영 악화를 타개하고자 사쿠라기에게 학교 재건 사업을 의뢰한다. 16년 전 사쿠라기 덕분에 도쿄대에 합격해 변호사가 된 미즈노 나오미(나가사와 마사미)는 사쿠라기를 설득해 의뢰를 받아들이고, 두 사람은 학교에서 다양한 사연을 가진 학생들을 마주한다. 2005년 방영 당시 20%가 넘는 시청률을 기록한 일드 <드래곤 사쿠라>의 후속작으로, <한자와 나오키>의 연출이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왓챠에서 매주 화요일에 새 에피소드를 만나볼 수 있다.

<소년시절의 너>



입시 경쟁과 학교폭력 등 사회의 어두운 현실을 가감 없이 그려내 호평 받은 영화다. 우등생이었던 첸니엔(주동우)은 어떤 사건을 계기로 친구들에게 괴롭힘을 당하기 시작한다. 어느 날 첸니엔이 길에서 구타를 당하던 샤오 베이(이양천새)를 도와주면서 둘은 조금씩 가까워지고, 가족에게 버려져 비행 청소년으로 살아온 샤오 베이는 학교 폭력으로 괴로워하는 첸니엔을 자신이 보호해주기로 결심한다. 중국에서 가장 스타성 있는 배우로 손꼽히는 주동우와 이양천새의 열연이 돋보이는 작품으로, 중국 개봉 당시 3주 연속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했다. 제93회 아카데미 시상식 국제 장편 영화상 후보로 선정되기도 한 화제작으로, 왓챠 독점으로 만나볼 수 있다.

<산하령>



올해 2월 중국에서 공개된 이후, 중드 팬들 사이에서 뜨거운 화제작으로 급부상한 무협 드라마다. 강호를 걷는 온객행(공준)과 묘당을 떠나 유유자적하는 주자서(장철한)가 서로를 알아가며 강호를 떠도는 이야기를 그린다. 진왕 직속의 비밀 조직 천장의 우두머리였던 주자서는 자유를 위해 목숨을 걸고 조직을 탈퇴하고, 삶의 경계에서 귀곡의 곡주 온객행을 만난다. 두 사람은 강호 분쟁에 휘말리면서 서로를 구원하게 되고, 이윽고 운명같은 지기로 거듭난다. 중국 작가 프리스트의 BL 소설 <천애객>이 원작으로, 왓챠에서 매주 화~토요일에 새 에피소드가 추가로 공개된다.

<천월화선: 크로스파이어>


온라인 게임 크로스파이어를 소재로 만들어진 중국 드라마다. 2008년과 2019년, 시공간을 초월해 게임 맵에서 만난 청춘들의 이야기를 다룬다. 2008년에 사는 중국 1세대 e스포츠 선수 샤오펑(루한)은 열악한 환경 속에서도 자신의 꿈을 키워나간다. 2019년에 사는 루샤오베이(오뢰)는 현실에서는 휠체어에 앉아 있지만 게임 속에선 천재로 불리는 인물로, 형의 못다 이룬 꿈을 이어받아 최고의 e스포츠 선수가 되겠다고 다짐한다. 박진감 넘치는 스토리와 직접 게임 속으로 들어간 듯한 실감 나는 연출이 몰입감을 높이는 작품으로, 오직 왓챠에서 시청 가능하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