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백기 끝낸 완전체 하이라이트, 웹 예능 '반전의 하이라이트' 론칭

노이슬 / 기사승인 : 2021-04-07 11:24:09
  • -
  • +
  • 인쇄

[하비엔=노이슬 기자] ‘군필돌 완전체’가 된 하이라이트가 단독 리얼리티 웹 예능 ‘반전의 하이라이트’로 돌아온다. 윤두준, 양요섭, 이기광, 손동운까지 멤버 모두가 완벽한 ‘군필돌’로 군백기를 마친 멤버들의 2021년 新 예능 적응기가 담길 ‘반전의 하이라이트’. 반가운 론칭 소식과 함께 청량미 넘치는 ‘히든 포스터’가 공개돼 눈길을 사로잡는다.


오는 4월 16일 금요일 오전 11시에 첫 공개되는 웨이브(wave)의 오리지널 웹 예능 ‘반전의 하이라이트'(제작 SM C&C STUDIO-wavve(웨이브), 기획 이예지 천명현, 연출 안백희) 측은 7일 론칭 소식과 함께 하이라이트 멤버들의 해맑은 미소가 담긴 ‘히든 포스터’를 공개했다.
 

 

‘반전의 하이라이트’는 2021년 SM C&C STUDIO와 wavve(웨이브)가 공동 제작하는 첫 작품으로, 하이라이트 멤버들과 색다른 도전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원조 ‘남친돌’로 4인 4색의 매력을 뽐냈던 하이라이트는 그간 멤버들의 군 복무로 인해 ‘군백기(군 복무로 인한 공백기)’를 가져 팬들의 아쉬움을 남겼다. 지난해 12월 막내 손동운의 전역을 끝으로 비로소 멤버 전원이 국방의 의무를 마치고 완벽한 ‘군필돌’로 돌아와 앞으로의 활동을 기대케 했다.

특히 하이라이트의 완전체 활동에 대한 팬들의 기대가 큰 상황에서 하이라이트만의 단독 리얼리티 웹 예능 ‘반전의 하이라이트’로 돌아온 멤버들이 과연 어떤 모습으로 팬들과 만나게 될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반전의 하이라이트’ 론칭 소식과 함께 공개된 ‘히든 포스터’에는 새파란 하늘 아래 해맑은 네 멤버들의 반가운 미소가 담겨 보는 이들까지 절로 웃음 짓게 만든다. 제작진에 따르면 ‘히든 포스터’에는 ‘반전의 하이라이트’라는 타이틀에 맞는 다양한 반전이 숨어있다고 해 더욱 흥미를 끌어올린다.

한 치 앞을 알 수 없는 하이라이트의 단독 리얼리티 웹 예능 ‘반전의 하이라이트’는 4월 8일 ‘콘셉트 포스터’ 공개를 시작으로, 4월 9일 오전 11시에는 ‘반전의 하이라이트’ 1차 티저가 웨이브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반전의 하이라이트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