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파워 다시 한번"...키싱하트, 7월 2일 라이브 홈쇼핑 앙코르 확정

노이슬 / 기사승인 : 2021-06-29 11:21:06
  • -
  • +
  • 인쇄

[하비엔=노이슬 기자] 가수 임영웅이 모델로 활동 중인 아이웨어 브랜드가 홈쇼핑계를 접수했다.


29일 아이웨어 브랜드 키싱하트 측은 "오는 7월 2일 오후 12시 40분 '현대홈쇼핑'에서 라이브 홈쇼핑 앙코르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키싱하트는 지난달 2일 '신세계TV쇼핑'에서 홈쇼핑 최초 론칭 방송을 진행한 이후 지난 3일 '현대홈쇼핑'까지 진출했다. 이어 지난 방송의 뜨거운 성원으로 또다시 '현대홈쇼핑' 앙코르 방송을 선보이게 돼 변수 없는 '임영웅 파워'를 증명했다.

'현대홈쇼핑' 라이브 방송을 통해 안경세트 2종 구매 시 임영웅 룩북, 스티커, 증명사진, 키싱하트 파우치, 임영웅 탄생석 안경줄 겸 마스크걸이까지 다채로운 굿즈를 제공한다. 또한 추첨을 통해 'IM HERO' 각인 안경 및 임영웅 친필 사인까지 증정할 예정으로 팬들의 관심이 더해지고 있다.

지난해 12월 키싱하트 모델로 발탁된 임영웅은 최근 진행된 온라인 팬미팅에서 45000명의 동시접속을 기록하는 등 열렬한 호응을 얻은 바 있다. 그뿐만 아니라 자신의 단골 인사말 '건강하고 행복하세요'를 활용한 '건행' 제품 디자인에도 참여하는 등 단순 모델을 넘어선 컬래버레이션 열정으로 특급 시너지를 선사했다.

한편, 임영웅이 모델로 활동 중인 키싱하트 라이브 홈쇼핑 앙코르 방송은 오는 7월 2일 오후 12시 40분 '현대홈쇼핑'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 = 키싱하트 제공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