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유니버스 신곡 'Drink It' 영화같은 트레일러 '눈길'

노이슬 / 기사승인 : 2021-07-06 11:16:40
  • -
  • +
  • 인쇄

[하비엔=노이슬 기자] 글로벌 K-POP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유니버스(UNIVERSE)에서 그룹 더보이즈 (THE BOYZ)의 새로운 이야기로 포문을 열었다.


(주)엔씨소프트, (주)클렙 측은 지난 5일 유니버스(UNIVERSE) 앱과 공식 SNS를 통해 더보이즈(THE BOYZ)의 ‘CONCEPT TRAILER : INTERVIEW WITH THE VAMPIRE(콘셉트 트레일러 : 인터뷰 위드 더 뱀파이어)’를 공개했다.
 

 

공개된 트레일러 영상 속 더보이즈는 오디오 녹음 버튼이 눌리면서 멤버 영훈이 주연을 인터뷰하는 장면으로 신곡 ‘Drink It’의 본격적인 서막이 올랐음을 암시했다. 멤버 주연의 “빛은 늘 어둠으로부터 피어나기 시작해”라는 의미심장한 내레이션을 시작으로 빛의 잔상 속 비치는 멤버들의 환영 같은 모습이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

특히 암시적 스토리텔링과 아날로그 필름이 감기는 노이즈가 두드러지며 영화 속 한 장면을 보는 것처럼 순간 몰입감을 끌어냈다. 영상 말미에는 더보이즈 멤버들이 정면을 향해 비장하게 걸어오는 모습에 시선을 사로잡는다. 앞서 공개된 더보이즈 콘셉트 포토와 트레일러 영상까지 이번 신곡에 대한 팬들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유니버스는 지난 1월 IZ*ONE(아이즈원) ‘D-D-DANCE’, 2월 조수미·비 ‘수호신(Guardians)’, 3월 박지훈 ‘Call U Up (Feat. 이하이) (Prod. Primary)’, 4월 (여자)아이들 ‘Last Dance (Prod. GroovyRoom)’, 5월 강다니엘 ‘Outerspace (Feat. 로꼬)’, AB6IX ‘GEMINI’, 7월 CIX ‘TESSERACT (Prod. 후이, Minit)’에 이어 최근 더보이즈 ‘Drink It’ 발매를 확정 지었다.

한편 유니버스 뮤직 신곡 ‘Drink It’은 1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며, 뮤직비디오 풀버전은 유니버스 앱을 통해 독점 공개된다. 

 

사진=엔씨소프트/클렙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