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듀, 착용감→항균·땀 흡수까지 다 잡았다...'컴포트쿨' 스타일링

노이슬 / 기사승인 : 2021-05-06 11:05:48
  • -
  • +
  • 인쇄

[하비엔=노이슬 기자] 국내 대표 패션기업 한세엠케이의 스타일리시 어반 캐주얼 브랜드 앤듀(ANDEW)가 여름을 맞아 착용 시 쾌적한 느낌을 높일 수 있는 컴포트쿨 소재의 여름철 필수 아이템 3종을 소개한다.


컴포트쿨은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통풍과 항균 효과 등 기능성이 뛰어나 스포츠웨어와 아웃도어에 주로 사용되는 특수 기능성 소재다. 특히 땀이 많이 배출되는 여름철에 불쾌함을 줄여주고, 바로 꺼내 입은 듯한 산뜻함을 오랫동안 유지해 여름철 아이템의 필수 소재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앤듀가 자신 있게 추천하는 ‘컴포트쿨 서머 스타일링’은 패션의 가장 기본 아이템인 반팔 티셔츠, 쇼트 팬츠, 팬츠 총 3종으로 구성됐다. 편안한 분위기의 캐주얼룩과 격식이 필요한 오피스룩으로 다양하게 활용 가능해 높은 관심이 예상된다.

‘컴포트쿨 투웨이(2WAY) 스트레치 테이퍼드핏 히든밴딩 쇼트 팬츠’는 무릎까지 오는 부담스럽지 않은 기장의 반바지로, 디테일한 디자인이 눈길을 끈다. 허리 부분의 밴딩은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하며, 후크 여밈과 뒷주머니의 버튼이 감춰져 있어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라인을 연출할 수 있다.

여름철 멋스러운 패션을 뽐내길 원하는 남성을 위한 ‘컴포트쿨 투웨이(2WAY) 스트레치 테이퍼드핏 히든밴딩 팬츠’도 선보인다. 테이퍼드핏 팬츠는 허리에서 밑단으로 내려가며 자연스럽게 좁아지는 슬랙스 형태여서 평소 슬림핏이나 와이드핏이 부담스러웠던 고객에게 안성맞춤이다. 테이퍼드핏 팬츠도 허리 양면이 히든밴딩 스타일로 처리돼 있어 오피스룩으로 활용 가능하다.

남녀 모두 편안하게 착용 가능한 반팔 티셔츠는 이번 여름에 놓칠 수 없는 ‘잇 아이템’이다. ‘수피마 컴포트쿨 솔리드 라운드 반팔 티셔츠’는 친환경 수피마 원사에 컴포트쿨 소재를 섞어 피부에 닿았을 때 매끄러운 터치감과 구김의 복원력이 뛰어나다. 파스텔 계열의 블루, 그레이, 핑크 컬러로 구성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한세엠케이 앤듀 마케팅 담당자는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베이직 스타일의 제품에 컴포트쿨 소재를 적용한 다양한 스타일링을 제안한다”며 “뛰어난 땀 흡수와 통풍, 항균 효과로 기능성과 스타일리시함을 모두 만족시켜주는 앤듀 컴포트쿨 3종 제품으로 서머룩을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