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KMU, 아이유와 함께한 타이틀곡 '낙하' 트랙 포스터 공개

노이슬 / 기사승인 : 2021-07-22 11:01:40
  • -
  • +
  • 인쇄

[하비엔=노이슬 기자] AKMU의 컴백이 4일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이들이 펼쳐낼 대서사가 조금씩 베일을 벗으며 음악 팬들의 기대감이 치솟고 있다.


YG엔터테인먼트는 22일 공식 블로그에 AKMU의 컬래버레이션 앨범 [NEXT EPISODE] 타이틀곡 '낙하' 포스터를 게재했다.
 

 

'낙하'는 AKMU와 아이유가 함께 호흡을 맞춘 곡. 그 자체로 화제를 모았지만 그간 별다른 티징 콘텐츠가 없어 팬들의 궁금증이 컸다.

이날 공개된 트랙 포스터가 갈증을 단박에 풀었다. 주홍빛 하늘과 피라미드, 그리고 아래 펼쳐진 거대한 협곡은 신비롭고 웅장한 분위기를 예고했다.

아울러 '낙하' 가사 일부가 포스터에 새겨졌다. '초토화된 곳이든 / 뜨거운 불구덩이든 / 말했잖아 언젠가 그런 날에 / 나는 널 떠나지 않겠다고.' 어떤 상황에 대한 위로와 희망의 메시지이자 AKMU의 굳은 의지를 짐작하게 하는 대목이다.

타이틀곡 '낙하'는 AKMU [NEXT EPISODE]의 '전쟁터'(with 이선희)에서 이어지는 두 번째 트랙에 배치됐다.

앞서 깜짝 선공개된 '전쟁터'의 오피셜 비디오는 전쟁과 다름 없는 현실의 답답함과 절망감, 평화로운 일상에 대한 그리움 등 복합적인 감정이 아이들의 눈으로 그려져 듣는 이의 가슴을 먹먹하게 했던 터다.

AKMU의 컬래버레이션 앨범 [NEXT EPISODE]는 7월 26일 오후 6시 발표된다. 이선희, 아이유, 자이언티, 빈지노, 잔나비 최정훈, 크러쉬, 샘 김이 참여했다. 한 앨범에서 한꺼번에 만나기 힘든 다양한 장르의 정상급 아티스트들이 AKMU와 협업한 만큼 음악 팬들의 큰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편 AKMU는 앨범 발매 당일 오후 10시부터 생방송 진행되는 #OUTNOW AKMU in 수현의 숲에서 신곡 무대를 처음 선보일 예정이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