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DC, 새 앨범 콘셉트 포토공개...아련美+눈부신 비주얼

  • 노이슬 기자 / 2021-06-16 11:00:16

[하비엔=노이슬 기자] 브랜뉴뮤직의 3인조 보이그룹 BDC(김시훈, 홍성준, 윤정환)가 새 앨범 ‘THE INTERSECTION : CONTACT(디 인터섹션 : 컨택트)’의 첫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오늘(16일) 자정, 브랜뉴뮤직은 BDC의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BDC 3RD EP ‘THE INTERSECTION : CONTACT’의 첫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눈길을 끌었는데, 화려한 프릴이 돋보이는 흰 셔츠와 다채로운 색상의 헤어컬러를 선보인 BDC는 눈부신 비주얼을 뽐내며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이어진 멤버별 개인 컷들에서 김시훈은 화사한 핑크브라운 헤어와 상반되는 초록 렌즈를 착용하고 프릴이 달린 셔츠를 늘어트린 채 아련한 포즈를 선보였고, 홍성준은 눈부신 금발 헤어에 보라색 렌즈를 착용한 채 몽환적인 표정으로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으며, 마지막으로 윤정환은 비비드한 블루 헤어와 함께 주황빛 렌즈를 착용하고 먼 곳을 응시, 만화 같은 미모를 과시했다.

오늘 새 앨범 ‘THE INTERSECTION : CONTACT'의 첫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컴백 열기에 불을 지핀 BDC는 이어 내일과 모레 남은 두 버전의 콘셉트 포토를 차례로 공개하고 앞으로 남은 컴백일까지 정성껏 준비한 프로모션 콘텐츠들을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끌어올릴 계획이다.

한편 BDC 3RD EP ‘THE INTERSECTION : CONTACT’는 오는 30일 오후 6시 전격 발매되며, 현재 각종 온라인 음반 사이트들을 통해 절찬리 예약판매가 진행 중이다.

 

사진=브랜뉴뮤직

[저작권자ⓒ 하비엔.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