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빅히트 뮤직 레코드' 첫 주자...컴백날 멜론 스테이션 출연

노이슬 / 기사승인 : 2021-05-20 10:57:28
  • -
  • +
  • 인쇄

[하비엔=노이슬 기자] 세계적인 그룹 방탄소년단이 새 디지털 싱글 ‘Butter’ 발매 당일인 오는 21일 멜론스테이션에 전격 출연한다.


멜론은 20일 “빅히트 뮤직이 21일 멜론 스테이션 내에 빅히트뮤직 전용 프로그램 ‘BIGHIT MUSIC RECORD’를 론칭하며 방탄소년단이 새 디지털 싱글 ‘Butter’ 컴백을 맞아 ‘BIGHIT MUSIC RECORD’의 첫 주자로 나설 예정이다”고 밝혔다.
 

 

‘BIGHIT MUSIC RECORD’는 빅히트뮤직 소속 뮤지션들이 출연하는 멜론 독점 오디오 콘텐츠. 뮤지션들이 직접 출연해 새로 발표하는 앨범 및 음악을 소개하는 시간을 갖는 한편 평소 즐겨 듣는 플레이리스트 등을 공개하며 유저들의 음악 감상에 도움을 줄 예정이다.

첫 주자인 방탄소년단은 오는 21일 ‘BIGHIT MUSIC RECORD’를 통해 각 멤버들의 목소리로 전하는 ‘Butter’ 소개와 방탄소년단의 음악과 일상에 관한 질문에 대답하는 시간 등을 갖고 유저들과 깊이 있는 대화를 나눌 전망이다.

방탄소년단의 새 디지털 싱글 ‘Butter’는 마음을 흔드는 방탄소년단의 귀여운 고백을 담은 청량하고 중독성 강한 댄스 팝 장르의 서머송이다.

버터처럼 부드럽게 스며드는 방탄소년단의 독보적인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곡으로 방탄소년단만의 음악적 스타일을 더한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그동안 방탄소년단은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진솔한 이야기부터 전 세계인들을 향한 진심 어린 응원과 위로를 담은 곡들을 발표하며 명실공히 세계적인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했다.

또한 제63회 그래미 어워드에서는 한국 대중 가수 최초로 수상 후보에 오른 데 이어 단독 공연까지 펼치며 의미 있는 행보를 보여왔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