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유 이미지와 찰떡"...뉴이스트 민현, 매일두유와 3년째 재계약

노이슬 / 기사승인 : 2021-04-21 10:56:49
  • -
  • +
  • 인쇄

[하비엔=노이슬 기자] 그룹 뉴이스트(JR, 아론, 백호, 민현, 렌)의 멤버 민현이 두유 브랜드 재계약을 체결했다.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민현은 매일유업의 두유 브랜드 ‘매일두유’와 3년 연속 재계약을 확정, 지난 2019년부터 이어온 인연으로 올해도 다채로운 활약을 선사하며 대중들을 사로 잡을 것을 예고했다.
 

 

지난 2019년부터 매일 두유의 모델로서 활약해온 민현은 평소 이미지에 맞는 깔끔함과 단정한 모습으로 두유와 완벽한 케미스트리를 선사하며 많은 이들의 관심을 집중 시켰다. 이에 3년 연속 매일 두유의 모델로 발탁되며 ‘장수 모델’의 반열에 오르는 쾌거를 기록했다.

황민현은 매일유업과 함께 2세대 두유의 건강한 가치를 알릴 계획으로 ‘어제보다 더 나은 나를 만들자’는 매일 두유의 브랜드 아이덴티티, ‘매일두유 Better Me’를 강화하고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확산하는 것에 앞장설 예정.

뿐만 아니라 매일유업 관계자는 “황민현 모델 발탁 후, 달지 않아 매일 마시는 매일두유와 선하고 깨끗한 황민현의 이미지가 잘 어울린다는 반응을 얻고 있다”며 “연령대를 불문하고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황민현과 함께 매일두유도 전 연령대 고객에 사랑받을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이어 나가겠다”고 전했다.

이처럼 뜨거운 인기와 함께 다방면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며 광고계 블루칩으로 떠오른 뉴이스트 민현은 앞으로도 다채로운 장르에서 다양한 활약을 이어나가며 글로벌 대세 행보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민현이 속한 뉴이스트는 지난 19일 정규 2집 ‘Romanticize(로맨티사이즈)’를 발매, 오는 23일 KBS2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