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린(CARLYN), 21썸머 시즌 캠페인 'Yes, I ‘Sea' '공개

누적 판매량 3천개 이상 기록중인 MOON(문백)인기 힘입어 캔버스 라인 추가 출시
  • 문기환 / 2021-06-10 10:51:54
  • -
  • +
  • 인쇄
▲ 디자이너 브랜드 칼린(CARLYN)이 2021 썸머 컬렉션 출시와 함께 광고 캠페인 ‘예스,아이씨(YES, I SEA’)’를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썸머 컬렉션 라인의 메인 소재인 캔버스와 라탄 소재의 경쾌함과 청량감을 돋보일 수 있도록 강원도에서 촬영되었다. 

 

[하비엔=문기환 기자] 작년 썸머 시즌 출시와 동시에 완판을 기록했던 라탄백이 올해도 디어백 디자인으로 리뉴얼 되어 출시됐고 썸머 시즌에 국한되지 않고 데일리룩에 편안하게 매치하기 좋은 소재인 캔버스 라인을 새롭게 선보인다.


20FW 시즌 출시 후 누적 판매량 3천개 이상을 기록중인 MOON(문백) 또한 인기에 힘입어 캔버스 라인을 추가로 출시했고 활용도가 좋은 Canvas Bucket(캔버스버킷), Canvas Tote(캔버스토트)백도 추가로 출시했다.

▲(CARLYN), 21썸머 시즌 캠페인 ‘Yes, I ‘Sea’’ 공개
 

또한 새롭게 칼린의 베스트 셀링템으로 꼽히는 나일론 소재의 DRAW(드로우)백도 썸머 시즌 메인 KEY 상품으로 꼽힌다. 

 

코로나의 장기화에 따라 일상생활 패션부터 출근룩, 오피스룩까지 웨어러블하게 착용할 수 있는 디자인과 편의성을 고려한 웨빙 스트랩의 접목으로 FW 시즌 1차 출시와 함께 올해 초 스프링 시즌 미니 사이즈를 추가 출시해 꾸준한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다. 

▲(CARLYN), 21썸머 시즌 캠페인 ‘Yes, I ‘Sea’’ 공개

칼린의 21SUMMER 시즌 캠페인은 공식 SNS와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되며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오프라인매장 홍대점, 롯데 백화점 잠실 / 현대백화점 킨텍스점, 신세계 백화점 대구점 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하비엔.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속보

TODAY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