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노을 이상곤, 배우 연송하와 5월 23일 서울 모처서 결혼

노이슬 / 기사승인 : 2021-05-20 10:48:28
  • -
  • +
  • 인쇄

[하비엔=노이슬 기자] 감성 보컬그룹 노을의 리더 이상곤과 배우 연송하가 백년가약을 맺는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오는(23일) 가수 이상곤과 배우 연송하가 서울 모처에서 식을 올리고 부부의 연을 맺는다. 앞서 두 사람은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 두기 및 감염 예방을 지키기 위해 결혼식을 잠정 연기한 바 있으나, 코로나19 사태가 장기화되면서 간소하게 식을 올리는 것을 결정했다. 당사자들의 뜻에 따라 양가 가족과 친지, 노을 멤버 등 가까운 지인들만 모아 식을 치를 예정이다.”고 전했다.
 

 

이어 “이상곤은 앞으로도 노을의 멤버이자 아티스트로서 변함없이 좋은 음악을 들려드리기 위해 활동을 이어갈 것이다. 또 다른 인생의 출발점에 선 두 사람의 앞날에 따뜻한 응원과 축하를 보내주시기 바란다.고 덧붙였다.


이상곤은 지난 2002년 4인조 감성 보컬그룹 노을의 리더로 데뷔 후 붙잡고도전부 너였다청혼, ‘그리워 그리워’ 등 다수의 히트곡을 발표하며 꾸준히 음악 및 공연 활동을 펼쳐 많은 대중들의 사랑을 얻었다. 또한 각종 음원 차트 1위를 지키며 흥행 롱런을 이어나간 ‘늦은 밤 너의 집 앞 골목길에서’와 ‘문득’, ‘너의 곁에만 맴돌아’로 ‘제2의 전성기’를 누리며 감성 넘치는 명품 보이스로 대한민국 대표 ‘명품 보컬리스트 그룹’의 입지를 다시 한번 다진 바 있다.


최근 이상곤은 ‘리코드 프로젝트’의 6번째 앨범 ‘오늘도 그대만’을 발표하고 감미로운 목소리로 리스너들을 또 한 번 사로잡았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