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홍치X이일동 '시간의 끝에서 널 기다려', 스페셜 굿즈 패키지 등 개봉 이벤트

노이슬 / 기사승인 : 2021-02-15 10:47:12
  • -
  • +
  • 인쇄

[하비엔=노이슬 기자] 리홍기(리홍치) X 이일동의 운명적인 로맨스 <시간의 끝에서 널 기다려>가 2월 17일 개봉을 기념해 현장 증정 이벤트부터 스페셜 굿즈 패키지까지 관객들을 위한 이벤트를 개최한다.

 

<시간의 끝에서 널 기다려>는 세상에 존재하지 않는 사람이 된 '린거'(리홍치)와 그를 기억하지 못하는 '치우첸'(이일동)이 시공간을 초월해 다시 만나면서 시작된 운명적인 사랑을 그린 로맨스. 

 

 

영화는 <와호장룡>부터 <색, 계><말할 수 없는 비밀><몬스터 헌트> 시리즈까지 아시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제작자 강지강이 선택한 타임리프 로맨스로 일찍이 화제를 모은 작품이다. 

 

또한, 데뷔작으로 금마장 신인배우상을 비롯한 유수 영화제를 휩쓸며 연기력을 인정받고 드라마 '친애적, 열애적'으로 국내에서도 눈도장을 찍은 배우 리홍기가 첫사랑을 위해 시간을 되돌리는 린거로 분해 소년부터 청년, 중년까지 넘나드는 열연으로 애틋함을 배가시킨다. 여기에 '사조영웅전''학려화정''검왕조' 등의 작품에서 활약한 이일동이 합류해 린거의 첫사랑 치우첸 역을 맡아 새로운 첫사랑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할 예정이다.

이처럼 올겨울 원픽 타임리프 로맨스로 기대를 모으는 <시간의 끝에서 널 기다려>가 개봉을 기념해 관객들을 위한 이벤트를 개최한다. 먼저 2월 17일부터 롯데시네마에서 <시간의 끝에서 널 기다려>를 관람하고 관람 당일 실물 티켓을 매표소에 인증하면 홀로그램 엽서를 증정한다. 해당 현장 이벤트를 진행하는 지점에서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이번 홀로그램 엽서는 온 힘을 다해 서로를 끌어안은 린거와 치우첸의 애틋한 순간을 담아냈다. 특히 체코 프라하의 핑크빛 하늘에 섬세하게 작업 된 홀로그램 효과가 더해져 로맨스 감성을 불러일으킬 것이다. 

오는 2월 20일 14시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서 진행하는 스페셜 굿즈 패키지는 관객 전원에게 배지 1종과 폴라로이드 엽서 3종 세트를 증정한다. ‘린거’와 ‘치우첸’의 설레는 첫 데이트 순간을 포착한 배지는 꽃나무 아래 눈을 감고 마주하고 있는 두 사람의 모습을 재현해 보는 이로 하여금 미소를 짓게 만든다. 배지와 함께 증정되는 폴라로이드 엽서 3종 세트는 빗속에서 밝게 웃으며 춤추는 린거와 치우첸의 모습, 린거에게 업힌 치우첸이 미래를 약속하며 행복해하는 모습, 반복된 운명 속에 프라하에서 재회한 두 사람의 모습까지 담아 영화의 여운을 간직하고 싶은 관객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마지막으로 롯데시네마에서 <시간의 끝에서 널 기다려>를 관람하고 개인 SNS에 인증샷을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특별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바로 영화 속 ‘린거’와 ‘치우첸’의 특별한 증표이자 중요한 매개체인 손목시계를 선물로 준비한 것. 영화의 팬이라면 놓칠 수 없는 선물이 될 폴바이스의 손목시계는 관객들의 열띤 호응과 이벤트 참여를 이끌 전망이다. 모든 이벤트의 자세한 사항은 롯데시네마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다채로운 이벤트로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키는 영화 <시간의 끝에서 널 기다려>는 오는 2월 17일 롯데시네마에서 개봉한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