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두심X지현우, 이보다 파격적일 수 없다

노이슬 / 기사승인 : 2021-06-28 10:40:46
  • -
  • +
  • 인쇄

[하비엔=노이슬 기자] 고두심, 지현우 주연의 영화 <빛나는 순간>이 과감하고 색다른 매력의 [얼루어 코리아] 7월호 화보를 공개했다.

 

제주 해녀 ‘진옥’(고두심)과 그를 주인공으로 다큐멘터리를 찍는 PD ‘경훈’(지현우)의 특별한 사랑을 다룬 영화 <빛나는 순간>의 고두심, 지현우 그리고 소준문 감독이 패션 전문지 얼루어 코리아 7월호를 통해 또 한 번의 변신을 선보인다. 

 

 

파주의 명필름 사옥에서 촬영된 이번 화보는 지금까지 보지 못했던 고두심과 지현우의 파격적이고도 색다른 모습들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고두심은 극 중 물질도, 성질도 1등인 제주 해녀 ‘진옥’의 이미지를 완벽하게 벗어 던지고, 짙은 화장과 과감한 스타일링으로 독보적인 매력을 꺼내 보인다. 스타일에 걸맞는 감성 짙은 눈빛과 카리스마는 고두심의 49년 연기 내공을 다시 한번 확인케 한다. 지현우 역시 국민 연하남의 이미지가 아닌, 절제된 감성이 돋보이는 모습들로 색다른 매력을 뽐낸다.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는 영화에 대한 두 배우의 남다른 마음가짐부터 제주 올로케이션으로 촬영된 촬영지에서의 에피소드까지 다채로운 이야기들을 풀어냈다. 고두심은 “내 고향 제주도의 정신과 혼이 깃들어 있는 영화이기도 해서 더 특별하다. 열심히 알리고 싶다. 사랑 이야기라는 점도 그렇고 제주도 방언도 푸짐하게 쓸 수 있으니 더 좋았다. 내가 연기한 진옥은 나이가 많지만 여자로서의 끈을 놓지 않은 인물. 충분히 있을 수 있는 일이라고 생각한다. 사랑은 원래 그런 걸 초월하는 거 아닐까 그렇게 봐주셨으면 좋겠다”라며 작품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보였다. 

 

 

지현우는 “진옥과 경훈의 감정을 이해할 수 있었다. 내가 잘 표현해서 관객들에게 이들의 감성과 관계를 선물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나이와 성별을 다 떠나서, 사람이 사람에게 설렘을 느끼고 두근거림을 느끼는 건 죽을 때까지 영원한 감정이 아닐까 생각했다”라며 어려운 감정선을 지닌 ‘경훈’이라는 인물을 선택하게 된 자신의 생각을 밝혔다. 

 

고두심과 지현우의 파격적인 모습부터 영화에 대한 심도 깊은 이야기가 담긴 얼루어 코리아 7월호에는 소준문 감독의 인터뷰 또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빛나는 순간>은 오는 6월 30일 전국 극장에서 개봉한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