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사회 낯설어"...블락비 비범, 27일 미복귀 전역 후 첫 V라이브

  • 노이슬 기자 / 2021-04-29 10:40:42
  • -
  • +
  • 인쇄

[하비엔=노이슬 기자] 블락비 비범이 전역 후 첫 브이라이브로 팬들을 만났다.


코로나19로 인해 지난 27일 미복귀 전역한 비범은 28일 오후 브이라이브를 통해 팬들에게 정식으로 전역 신고를 했다.
 

 

오랜만의 만남에 쑥쓰러운 웃음으로 등장한 비범은 “입대하기 전에 브이라이브를 했던 것 같은데, 벌써 약 2년 만이다. 아직 사회가 낯설다.”라며 전역 소감을 밝혔다. 특히 이날 같은 블락비 멤버 태일이 예고없이 깜짝 방문해, 비범의 전역을 축하한데 이어 잠깐 동안에도 티격태격하는 케미로 웃음을 선사했다.

이어 수 많은 팬들의 댓글을 통해 소통을 이어간 비범은 최근 온라인에서 화제를 모은 고등학교 시절 춤 밖에 모르던 자신의 비화에 대해 “너무 깜짝 놀랐다. 찬송가에 팝핀을 왜 췄는지 기억이 안 난다. 기회가 되면 다시 보여드릴 수 있지 않을까.”라며 훗날을 기약해 기대를 모았다.

비범은 그동안 쌓여있던 팬들의 궁금증에 성심껏 답해주는가 하면 ‘시험 응원’, ‘문워크 강의’ 등 각종 소원도 들어주어 눈길을 끌었다. 특히 후임들이 전역하는 비범에게 직접 써 준 편지들을 읽어주며 다양한 군 시절 에피소드를 풀기도.

한 시간 넘게 이어진 방송 말미에 비범은 “이제 진짜 전역을 한 기분이다. 블락비 비범으로서 또 다른 시작을 하는 느낌이라 기분이 좋다. 빨리 열심히 준비해서 좋은 모습으로 찾아뵙도록 하겠다.”라며 앞으로의 활동에 대한 각오를 전했다.

이렇듯 비범은 춤은 물론, ‘던(Dawn)’, ‘사랑노래’ 등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하며 프로듀싱 역량까지 선보였던 바 앞으로의 활동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비범은 2019년 10월 서울청 의경에 합격해 1년 7개월의 군 복무를 마치고 지난 27일 미복귀 전역했다. 




--
KQ Entertainment

[저작권자ⓒ 하비엔.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속보

TODAY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