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시모두띠, ’슈즈 익스피리언스’ 론칭

문기환 / 기사승인 : 2021-02-17 10:37:04
  • -
  • +
  • 인쇄
온라인 스토어 매장 매칭…언택트 증강현실 버츄얼 서비스
▲ 마시모두띠가 앱에서 한번의 클릭만으로 여성,남성 캐주얼 스포츠 슈즈 컬렉션을 버츄얼로 시착할 수 있는 ’슈즈 익스피리언스’를 론칭했다.

 

[하비엔=문기환 기자] 마시모두띠(Massimo Dutti)가 언택트 시대에 맞춰 증강현실 버츄얼 서비스인 ‘슈즈 익스피리언스 (Shoes Experience)’를 16일 론칭했다. 


새롭게 론칭한 마시모두띠 ‘슈즈 익스피리언스’는 IOS와 안드로이드 모바일에서 모두 가능한 마시모두띠 앱의 기능으로, 한번의 클릭만으로 마시모두띠의 캐주얼 스포츠 슈즈 컬렉션을 버츄얼로 시착할 수 있다.

‘슈즈 익스피리언스’를 통해 마시모두띠의 캐주얼 스포츠 슈즈 제품을 버츄얼로 경험하는 과정은 간단하다. 

 

마시모두띠 앱에서 여성 슈즈 컬렉션 혹은 남성 슈즈 컬렉션의 원하는 제품을 선택한 뒤, 모바일 디바이스의 카메라로 발을 비추면 증강현실 기술을 통해 나타난 버츄얼 슈즈를 시착할 수 있다.

증강현실로 나타난 시착 이미지는 소셜미디어로 공유할 수 있고 앱에서 바로 구매도 가능해, 고객은 자신이 원하는 슈즈를 즉시 착용하는 빠른 욕구 충족과 실시간 제품 확보를 통한 구매의 만족도를 경험할 수 있다. 

 

마시모두띠는 고객에게 온라인 스토어와 매장으로 구별 지었던 쇼핑 장벽을 허무는 마시모두띠의 도전이며,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는 브랜드의 차별화를 만들어 낸것이라고 강조했다. 

▲마시모두띠가 앱에서 한번의 클릭만으로 여성,남성 캐주얼 스포츠 슈즈 컬렉션을 버츄얼로 시착할 수 있는 ’슈즈 익스피리언스’를 론칭했다.

‘슈즈 익스피리언스’는 마시모두띠 앱과 온라인 스토어가 운영되는 전 세계 48개국에 론칭됐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