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 유튜버, 반려견 풍선에 매달아 날린 혐의로 체포

박명원 기자 / 기사승인 : 2021-05-28 11:00:36
  • -
  • +
  • 인쇄
▲ 풍선에 매딜린 채 공중을 날고 있는 반려견, 사진 = Animal News International / Twitter

 

인도 경찰은 자신의 반려견을 헬륨 풍선에 매달아 날린 유튜버를 체포했다.

지난 27일 BBC 뉴스는 인도의 한 남성이 자신의 반려견을 풍선에 매다는 모습을 동영상으로 촬영한 후 반려견이 공중을 날기 시작하자 풀어줬다고 밝혔다.

반려견이 공중을 날기 시작한 후 건물의 2층 발코니에 있는 누군가가 반려견을 잡았다.

이 남성은 모든 안전 조치를 따랐다고 밝혔지만 사회관계망서비스(SNS)내에서 반발이 거세지자 4백만 명 이상의 구독자를 가진 자신의 유튜브에 게시했던 동영상을 삭제했다고 밝혔다.

경찰은 동물복지단체인 '동물을 위한 사람들'(People for Animals, PFA)로 부터 고발장을 받은 뒤 이 남성을 체포 했다고 밝혔다.

동영상에서 이 남성은 자동차 위에 서 있고 그의 반려견은 헬륨 풍선에 묶여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이 남성은 이후 사과문을 올려 자신의 반려견 달러(Dollar)와 함께 영상을 만들면서 모든 안전 조치를 취했다고 말했다.

그는 시청자들에게 영상속에서의 그의 행동을 따라하지 말라고 요청했으며 자신은 반려동물 애호가이며 달러를 자신의 아이처럼 사랑한다고 말했다.

[하비엔=박명원 기자]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