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뉴욕, 현대백화점 판교점 '팝업스토어' 오픈

문기환 / 기사승인 : 2021-01-21 10:32:48
  • -
  • +
  • 인쇄
유채윤,"퀄리티 높은 서비스와 경험 제공 디자이너 브랜드로 성장할 것”
▲ 채뉴욕(CHAEnewyork), 현대백화점 판교점 팝업스토어 오픈 (1)
[하비엔=문기환 기자 ] 영앤와일드 클래식 룩으로 국내를 비롯해 세계적인 아티스트의 러브콜을 받고 있는 브랜드 채뉴욕(CHAEnewyork)이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 

 

2021년 채뉴욕의 첫 행보를 알렸던 14일까지의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팝업에 이어 진행되는 올해 두번째 팝업스토어로, 현대백화점 판교점 팝업스토어는 오는 2월 4일까지 진행한다.

 

채뉴욕의 판교점 팝업스토어 역시 모든 구매 고객에게 채뉴욕 금액별 증정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과 함께 한다. 

 

FW 레디투웨어 제품은 팝업스토어 단독 시즌 오프를 진행해 최대 60%까지 할인된 금액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SS 레디투웨어의 베스트셀링 아이템으로 지난 시즌 품절된 스웻셔츠와 팬츠를 한정 수량으로 준비하여 판교점에서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채뉴욕의 오프라인 행사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익스클루시브한 테일러링 서비스도 진행된다. 

 

컬렉션 라인 제품은 고객 체형에 따라 맞춤 제작이 가능하며, 디테일한 실루엣과 사이즈는 물론, 채뉴욕에서 제공하는 고급 원단도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  채뉴욕(CHAEnewyork), 현대백화점 판교점 팝업스토어 오픈 


채뉴욕의 대표, 유채윤 디자이너는 “지난해부터 시작된 오프라인 전개로 다양한 팝업스토어를 통해 직접 고객님들의 피드백을 들으며 현장에서 배운게 많았다. 단순히 디자인만 보고 구매하는 것이 아닌 소비자가 오프라인에서 브랜드가 가지고 있는 아이덴티티와 서비스를 경험하면서 제품의 가치를 직접 느끼는 것 또한 중요한 것 같다”고 말했다. 

 

또 “올해에도 서울패션위크를 비롯해 오프라인 정식 매장 오픈 등 온 오프라인에서 다양한 활동을 계속해 고객들에게 더욱 다가가 퀄리티 높은 서비스와 경험을 제공하는 디자이너 브랜드로 성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