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을 달달 중드와 함께"...채널칭, '아적소확행'-'참주화소저' 20일 첫방

노이슬 / 기사승인 : 2021-09-17 10:29:26
  • -
  • +
  • 인쇄
-'치아문난난적소시광' 형비(씽페이), '아적소확행'으로 오랜만 국내 팬들에 인사
-중국판 '프로듀서 101' 출신 천연적 주연작 '참주화소저'

[하비엔=노이슬 기자] 현대미디어계열의 중화권 드라마 채널 CHING(채널칭)이 추석 연휴를 맞아 오는 20일에 로맨스 중국 드라마 ‘아적소확행’과 ‘참주화소저’를 국내 첫 방송한다.

 

28부작 ‘아적소확행’(我的小确幸)은 꿈을 이루기 위해 엄마 몰래 귀국해 로펌에 취직한 충룽이 파견나간 병원에서 첫사랑인 원사오칭을 만나면서 벌어지는 로맨스 이야기를 다룬 드라마다.  

 

▲채널칭서 추석 연휴 첫방 시작하는 중국 드라마 '아적소확행', '참주화소저' 포스터

 

2015년 캠퍼스 예능으로 주목 받기 시작해 2019년 ‘치아문난난적소시광’(致我们暖暖的小时光) 스투모 역으로 중국 ‘화딩어워드’ 현대극 최우수 여우주연상에 노미네이트 된 중국 배우 씽페이 (형비, 邢菲)가 충룽 역을 맡았다. 형비의 첫사랑 원사오칭에는 ‘치아문난난적소시광’ 푸페이 역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모델 출신 배우 탕샤오티엔 (당효천, 唐晓天)이 출연한다. ‘치아문난난적소시광’에서 주연과 조연으로 출연했더나 씽페이와 탕샤오티엔이 다시 만난 작품으로 지난 1월 중국 방영 당시 화제를 모았다.

 

24부작 ‘참주화소저’(站住!花小姐)는 밝고 엉뚱한 매력의 플로라 그룹 회장의 손녀 화밍훼가 전직 소방관 출신 친둥하이의 도움을 받아 회사의 경영권을 되찾으려 고군분투하는 이야기를 담은 로맨스 드라마다 

 

드라마 ‘초급소랑중’과 중국판 ‘프로듀스 101’에 출연했던 배우 치옌디(천연적, 戚砚笛)이 화밍웨 역을 맡았다. 친둥하이역에는 음악 서바이벌 프로그램 ‘쾌락남성’에 참가해 인기를 얻은 뒤 ‘삼생삼세십리도화’, ‘취영롱’ 등 다수 작품에서 인상적인 연기를 선보인 중국 배우 짱허(장혁, 张赫)가 출연한다.

 

CHING채널 관계자는 “밝고 유쾌한 도시남녀의 로맨스 이야기가 추석 황금연휴 안방극장에 힐링과 웃음을 선사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오는 20일 첫 방송 이후 28부작 ‘아적소확행’은 매주 월~금 오전 10시40분, 밤 11시에 24부작 ‘참주화소저’는 매주 월~금 오전 11시40분, 밤 12시에 중화권 드라마 채널 CHING(채널칭)에서 방송된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