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육수형 메뉴 라인업 확대…‘비비고 진국육수’ 3종 출시

윤대헌 기자 / 기사승인 : 2022-05-12 10:29:00
  • -
  • +
  • 인쇄

[하비엔=윤대헌 기자] CJ제일제당이 소비자 니즈에 맞춰 비비고 국물요리의 육수형 메뉴 라인업을 확대했다.

 

CJ제일제당은 국물요리의 육수형 메뉴 라인업 확대를 통해 ‘비비고 진국육수’ 3종을 새롭게 선보였다고 12일 밝혔다.

 

▲ CJ제일제당이 새롭게 선보인 ‘비비고 진국육수’ 3종. [사진=CJ제일제당]

 

이번에 출시한 비비고 진국육수는 ‘소고기양지 육수’ ‘멸치해물 육수’ ‘닭고기 육수’ 3가지로, CJ의 ‘육수추출 기술’을 통해 최적의 시간으로 국물을 우려내 ‘좋은 재료로 깊이 우린 진한 육수’를 구현했다. 

 

소고기양지와 마늘, 대파를 넣어 우려낸 ‘비비고 소고기양지 육수’는 소고기뭇국이나 샤브샤브 등 맑은 국물요리에 활용하면 좋고, ‘비비고 멸치해물 육수’는 국내산 멸치, 디포리, 건새우 등을 우려내 깊고 시원한 맛이 일품이다.

 

또 ‘비비고 닭고기 육수’는 국내산 닭고기와 닭뼈 등을 우려내 담백하고 풍부한 향이 특징으로, 닭칼국수나 초계국수 등에 사용하기에 좋다. 이들 제품은 모두 상온 제품으로 가정은 물론 야외에서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지승현 CJ제일제당 비비고브랜드그룹 HMR 팀장은 “비비고 진국육수 3종은 요리를 즐기는 소비자들에게 특히 환영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비비고 국물요리 활용도를 한층 넓히며 소비자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기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CJ제일제당은 오는 18일부터는 공식몰 CJ더마켓에서 ‘모든 요리의 비법은 깊은 육수로부터, 육수도 역시 비비고’를 주제로 기획전을 연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