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주택조합아파트 ‘두실역 코오롱하늘채 나인웨스트’, 총 562세대 공급

하비엔 편집국 / 기사승인 : 2022-06-16 10:28:11
  • -
  • +
  • 인쇄

[하비엔=조정현 기자] 코오롱글로벌에서 시공 예정인 ‘두실역 코오롱하늘채 나인웨스트’가 총 562세대를 공급한다. 

 

지역주택조합아파트인 ‘두실역 코오롱하늘채 나인웨스트’는 중소형 59형과 84A·B형 3가지 타입이다. 이 가운데 59형은 미니 테라스, 84A·B형은 현관에서 바로 이동이 가능한 클린룸과 홈오피스, 가변형 평면구조 등 특화설계가 각각 적용될 예정이다.

 

▲ ‘두실역 코오롱하늘채 나인웨스트’ 투시도.

 

생활 인프라의 경우 도보권에 이마트 금정점이 자리하고, 롯데백화점 동래점을 비롯해 금정농협하나로마트, 금정구청, 금정구보건소, 메디컬거리, 동래베네스트CC, 스포원파크, 금정문화회관, 금샘도서관 등 대형마트와 백화점, 관공서 등이 근거리에 위치해 있다.

 

여기에 금정산과 온천천 산책로, 범어사, 오륜동 호숫가 등이 인접해 쾌적한 자연환경을 덤으로 누릴 수 있다.

 

부산도시철도 1호선 두실역 초역세권에 자리한 만큼 교통망도 풍부하다. 우선 종합버스터미널이 근거리에 자리하고, 구서IC를 이용하면 양산과 김해 등지로의 이동이 편리하다. 또 번영로와 산성·윤산터널 등과 국도31호선 우회도로, 부산외곽순환고속도로, 부산-포항고속도로를 이용하면 부산을 비롯해 경남권과 울산 및 포항권을 손쉽게 접근할 수 있다.

 

도보로 2분 거리에 두실초등학교가 위치하고 구서초와 남서초, 장서초 등이 인근에 자리한 학세권도 눈여겨 볼만하다. 

 

단지 인근에 사무엘어린이선교원과 동래초등학교 병설유치원, 동백유치원, 부산대와 부산외국어대, 카톨릭대 등이 자리한 것은 물론 남산중, 구서여중, 동래여중고, 브니엘고, 예술고, 부산과학고 등을 걸어서 이용(10분)할 수 있다.

 

한편 지역주택조합아파트는 조합원 가입 시 청약통장이 필요 없고, 무주택자와 국민주택규모(85㎡) 이하 1주택 소유자는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기타 자세한 정보는 홍보관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