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더 무비' 메인 예고편 공개...4DX로 전해질 생생한 콘서트 현장

노이슬 / 기사승인 : 2021-07-15 10:26:26
  • -
  • +
  • 인쇄

[하비엔=노이슬 기자] ‘블랙핑크: 더 무비(BLACKPINK THE MOVIE)’의 메인 예고편이 14일 공개됐다.


1분 15초가량의 짧은 영상이지만 블랙핑크 멤버 4인의 진심이 압축됐다. 또한 심장을 뛰게 하는 블랙핑크 콘서트 현장 열기가 생생히 담겨 글로벌 팬들의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렸다.
 

 

특히 핑크빛 라이트로 가득한 객석과 무대 위 역동적인 블랙핑크의 퍼포먼스가 펼쳐지는 순간, 마치 보는 이가 공연장 한가운데에 들어선 듯한 몰입감을 선사했다.

블랙핑크는 "인생에서 가장 행복한 시간들이었다" "항상 응원해줘서 고맙다" 등 벅찬 소감을 전해 팬들의 뭉클함을 자아냈다.

블랙핑크 데뷔 5주년을 맞아 제작된 이 영화는 앞서 YG가 예고한 '4+1 PROJECT' 중 하나다. 지난 2016년 8월 데뷔와 동시에 글로벌 스타로 자리매김한 블랙핑크의 여정을 되짚는 기념비적인 작품이다.

영화는 'THE SHOW'(2021)와 'IN YOUR AREA'(2018) 콘서트 실황 5곡을 더해 블랙핑크의 히트곡 무대를 재편집해 선보인다. 일반관인 2D를 포함해 스크린X와 4DX, 4DX 스크린까지 다양한 포맷으로 상영된다. 아울러 그동안 공개되지 않았던 멤버들의 인터뷰 등 특별한 장면들도 담길 예정이라 글로벌 팬들의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지난 6월 30일 해외 사전 예매 오픈 소식이 전해진 후 아시아뿐 아닌 북남미, 유럽 등 100여 개 국가에서의 관심이 폭발적이다. ‘블랙핑크 더 무비’ 개봉 극장에 대한 검색량이 치솟아, CGV를 비롯한 각 국가별 유명 극장 체인명이 한 주 동안 구글 검색어 순위 상위권을 차지하는 현상을 보였다.

국내 개봉은 8월 4일이다. 티켓팅 및 전 세계 약 100여 개 국가의 개봉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