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입장] 스튜디오앤뉴 측 "강다니엘 연기 도전? 긍정 검토 중"

노이슬 / 기사승인 : 2021-02-01 10:25:46
  • -
  • +
  • 인쇄

[하비엔=노이슬 기자] 강다니엘이 연기에 도전하게 될지 이목이 쏠리고 있다.

 

1일 제작사 스튜디오앤뉴 측은 하비엔에 "강다니엘이 드라마 '너와 나의 경찰수업' 주인공으로 긍정 검토 중이다"고 입장을 밝혔다.

 

 

앞서 한 매체는 관계자의 말을 인용해 강다니엘이 디즈니플러스 드라마 '너와 나의 경찰수업' 주인공으로 연기를 겸업한다고 보도한 바. 또한 스튜디오앤뉴가 제작을 맡고 이하나 작가가 글을 쓴다고도 덧붙였다.

 

플랫폼과 관련해서는 "OTT와 논의중인 건 맞으나, 아직 결정된 바 없다"며 입장을 전했다.

 

한편 강다니엘이 첫 연기에 도전하게 될 '너와 나의 경찰수업'은 경찰대학을 무대로 청춘들의 꿈과 사랑, 도전과 패기를 담은 청춘성장 캠퍼스 드라마다. 대한민국에서 가장 보수적이고 가장 폐쇄적인 캠퍼스인 경찰대학에 입학한 新종족 2000년생들의 유쾌한 생존투쟁기다.

강다니엘은 극중 경찰대학 수석 입학생이자 경기도 동부 경찰청장 아들 위승현을 연기한다. 곱상한 외모, 이지적인 분위기와 달리 그 누구보다 남자답고 의리있다. 롤모델인 아버지가 걸어온 길을 그대로 가고 싶어서 재수 끝에 경찰대 수석 합격한다. 아버지처럼 경찰 간부의 길로 탄탄대로 나아가기만 하면 된다 싶었는데 '고은강'이라는 여자와 엮이게 되면서 예상치 못한 기류를 탄다.

한편 강다니엘은 현재 컴백 준비에 한창이다.

 

사진=서울가요대상사무국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