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신X강미나X권현빈X이정식X임나영, 청춘극 '썸머가이즈' 3종 포스터

노이슬 / 기사승인 : 2021-02-03 10:23:44
  • -
  • +
  • 인쇄

[하비엔=노이슬 기자] K팝 아이돌 그룹 ‘연기돌’이 총출동한 미드폼 드라마 ‘썸머가이즈’의 메인 포스터가 공개됐다.

 

미드폼 드라마 ‘썸머가이즈’(제작 스타크루이엔티(주), 여니픽쳐스(주), 배급 (주)영앤콘텐츠)가 이정신, 강미나, 권현빈, 이정식, 임나영, 5명의 주역의 모습들이 모두 담긴 단체, 메인 포스터 3종을 공개했다. 

 

 

제주도의 칵테일 바를 배경으로 한 청춘드라마로서의 정체성과 주연배우들의 최고의 매력을 선보이는 것이 핵심 포인트다.


오는 3월 30일 KT SEEZN과 일본 ABEMA 등 전세계 100여개국 이상의 국가에서 공개되는 ‘썸머가이즈’는 제주도의 칵테일바를 살리기 위한 청춘들의 꿈과 열정을 그린 드라마 답게, 칵테일 바를 배경으로한 메인포스터, 5명의 주역의 캐릭터와 매력을 뽐낸 콜라주 포스터, 순정만화와 같은 느낌을 강렬하게 전달하는 이미지 포스터를 통해 미드폼드라마 ‘썸머가이즈’와 배우들이 가지고 있는 매력을 극대화하고 있다.

2020년 한국콘텐츠 진흥원 우수영상콘텐츠 제작지원에 당선되면서 일찍부터 그 완성도와 재미를 인정받았으며, 한국판 ‘썸머가이즈’의 메인포스터 3종에선 아주 일부만 공개된 메이킹 필름에서부터 화제를 모든 배우들의 케미가 고스란히 느껴진다는 점에서 국내외에서 호평을 받고 있다.

‘썸머가이즈’를 제작한 스타크루이엔티의 전영준 대표와 글로벌 배급을 책임지고 있는 영앤콘텐츠의 이효영 대표는 “메인 포스터만으로도 드라마 ‘썸머가이즈’의 재미와 현장의 즐거웠던 분위기가 전달되어 해외 플랫폼들의 판권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며 "좀 더 많은 지역에서 좀 더 많은 시청자들과 만나게될 ‘썸머가이즈’가 보여줄 싱그러운 청춘들의 사랑과 열정, 제주도의 수려한 배경을 바탕으로한 비주얼에 대하여 기대하셔도 좋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