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징 스타' 강유석, 이시영-박시후 만난다...'멘탈리스트' 출연확정

노이슬 / 기사승인 : 2021-09-16 10:15:10
  • -
  • +
  • 인쇄
-웹드라마 '잘 하고 싶어' '새빛남고 학생회' 등서 활약
-'낭만닥터 김사부2' '한번 더 다녀왔습니다' '스타트업' '괴물'에 출연해 안방 시청자에 눈도장!

[하비엔=노이슬 기자] 강유석이 드라마 '멘탈리스트'에 출연한다.


'멘탈리스트'는 2008년부터 2015년까지 미국 CBS에서 방영돼 총 시즌7을 방영한 메가 히트작으로 표민수 감독과 성진미 작가에 의해 리메이크되는 작품이다. 타인의 심리를 읽는데 능한 멘탈리스트가 특수범죄수사본부와 공조해 사건들을 해결하는 범죄 심리 수사물로, 박시후, 이시영, 김정태 배우가 출연을 확정했다. 

 

▲라이징 스타 강유석, 이시영-박시후 드라마 '멘탈리스트'/호두엔터테인먼트

 

'거짓말', '풀하우스', '그들이 사는 세상', '아이리스2', '프로듀사' 등 공전의 히트작을 연출한 베테랑 표민수 감독과 '제3의 병원'으로 방송콘텐츠진흥재단 극본 공모전에서 수사하며 주목 받은 성진미 작가가 우리나라의 '멘탈리스트'를 어떻게 구현해낼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배우 강유석은 이번 작품에서 포커페이스로, 의중을 알 수 없는 대학생 강연우 역할을 맡아 수사에 혼란을 가중시킬 예정이다. 지난 해 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2', '한 번 다녀왔습니다', '스타트업', '잘 하고 싶어', 영화 '구직자들'까지 활발한 활동을 펼쳤던 강유석은 올해도 드라마 '괴물', '새빛남고 학생회', '괴기맨숀'에 연이어 출연하며 주목 받고 있다. 

 

특히 동명의 게임을 원작으로 한 '새빛남고 학생회'에서 노신우 캐릭터로 섬세한 감정연기와 훈훈한 비주얼을 인정 받으며 많은 사랑을 받은 강유석이 새 드라마에서는 어떤 모습을 선보일지 기대가 모아진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