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세븐틴, 오늘(20일) 월드투어 시카고 편·자체 콘텐츠 TV공개

노이슬 / 기사승인 : 2021-05-20 10:13:54
  • -
  • +
  • 인쇄

[하비엔=노이슬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의 월드 투어 공연 ‘THE WINGS TOUR 시카고’가 TV에서 최초로 공개된다.

 

 

방탄소년단의 2017년 월드 투어 중 시카고 공연 실황을 담은 ‘THE WINGS TOUR 시카고’와 세븐틴의 자체 콘텐츠 ‘고잉 세븐틴(GOING SEVENTEEN)’이 20일 저녁 7시 40분부터 JTBC2에서 잇달아 방영된다.

‘THE WINGS TOUR’는 2014년 시작된 ‘BTS LIVE TRILOGY EPISODE’의 마지막을 장식하는 시리즈로, 방탄소년단은 ‘THE WINGS TOUR’를 통해 19개 도시 40회 공연을 전석 매진시켰다.
 

방탄소년단 특유의 절도 있는 퍼포먼스와 함께 감미로운 보컬이 돋보이는 서정적인 무대, 다양한 매력이 담긴 솔로 및 유닛 무대 등 뜨거웠던 공연장의 열기가 시청자들에게 고스란히 전달될 것으로 기대된다.
 

 

지난주 TV 채널에서 처음 전파를 탄 ‘고잉 세븐틴’의 인기 에피소드 ‘돈’t Lie Ⅱ’ 2화도 공개된다. 이번 에피소드에서 세븐틴이 더욱 치열해진 두뇌 싸움을 벌이는 가운데 과연 멤버들은 마피아를 검거할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방탄소년단과 세븐틴, 투모로우바이투게더까지 하이브 레이블즈 아티스트들의 콘텐츠는 지난달 1일부터 매주 JTBC2에서 특집 편성되고 있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