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성남시청소년재단과 업무 협약…청소년·지역사회 성장 지원

윤대헌 기자 / 기사승인 : 2022-05-12 10:07:41
  • -
  • +
  • 인쇄

[하비엔=윤대헌 기자] NS홈쇼핑은 성남시청소년재단과 ‘성남시 청소년 및 지역사회 성장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12일 밝혔다.

 

지난 11일 NS홈쇼핑 본사에서 진행된 업무 협약식은 조항목 NS홈쇼핑 대표이사와 이상근 대외협력본부장, 진미석 성남시 청소년재단 대표이사 등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NS홈쇼핑은 이날 협약식을 통해 성남시청소년재단이 운영하는 지역청소년의 진로 지원 및 역량 개발 프로그램에 동참하기로 했다.

 

▲ 조항목 NS홈쇼핑 대표이사(왼쪽)와 진미석 성남시청소년재단 대표이사가 업무협약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NS홈쇼핑]

 

또 5월 청소년의 달 및 성년의 날을 맞아 성남시청소년재단 주관으로 오는 14일 진행되는 ‘성년의 날 기념행사’에서 성년이 된 청소년 110명에게 화장품을 전달하기로 했다.

 

조항목 대표이사는 “청소년이 올바르게 성장하고 그 꿈을 펼쳐 밝은 미래를 만들 수 있도록 기성세대와 기업이 돕고 울타리가 돼 줘야 한다”며 “NS홈쇼핑은 앞으로도 지역과 사회의 지속 발전을 위해 우리의 미래인 아동과 청소년 보호 및 삶의 질 향상을 돕고자 더 많은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NS홈쇼핑은 성남시 어린이집 전체 대상 안전모 기부를 비롯해 탈북 청소년 교육 생활 안정화 정착금 지원, 국내 결식아동 지원, 체험형 진로탐색 교육프로그램, 희망 이음 프로젝트 기업탐방 등 청소년과 아동 복지 관련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