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브] 송윤아X이성재X전소민X황찬성 파격 치정멜로 '쇼윈도', 독점공개

노이슬 / 기사승인 : 2021-11-29 10:05:14
  • -
  • +
  • 인쇄
-송윤아X이성재X전소민X황찬성 파격 치정멜로 '쇼윈도:여왕의 집' 오늘(29일) 첫방
-'쇼윈도' 이브와 채널A의 두 번째 협업 드라마...OTT 독점공개 확정

[하비엔=노이슬 기자] 웨이브(wavve)는 송윤아·이성재·전소민 주연 '쇼윈도:여왕의 집(이하 쇼윈도)'을 오늘(29일) 밤 10시 30분, 본 방송 시작과 동시에 OTT 독점 공개한다고 밝혔다.


'쇼윈도'는 남편의 여자인 줄 모르고 불륜을 응원한 한 여자의 이야기를 그리는 미스터리 치정 멜로드라마로 파격적인 소재와 신선한 캐스팅으로 방송 전부터 많은 관심을 받았다.

욕망에 충실한 사람들의 심리전을 중심으로 인간 내면을 본격적으로 파헤치는 작품답게 등장 인물도 모두 개성적이고 입체적이다.
 

▲송윤아X이성재X전소민X황찬성 파격 치정멜로 '쇼윈도', 웨이브 독점공개

 

송윤아는 모든 것을 가졌으나 한 순간에 무너지는 삶을 맞게 되는 한선주 역을 맡아 휘몰아치는 인생의 굴곡과 감정 변화를 세밀하게 표현한다. 완벽한 가정과 위험한 사랑, 두 가지를 모두 이루려는 신명섭 역은 배우 이성재가 맡았다. 

 

최근 웨이브 오리지널 영화 '희수'에서 열연을 펼친 배우 전소민은 가족을 갖겠다는 욕망으로 신명섭을 탐내는 윤미라 역을 맡았다. 또한 전역 후 오랜만에 연기자로 복귀한 2PM 황찬성이 완벽한 가정과 남부럽지 않은 재력으로 주변 사람들에게 선망의 대상인 한선주(송윤아 분)의 하나뿐인 남동생이자, 누나를 위해서라면 무엇이든 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인물 안정원으로 분해 호흡을 맞춘다.


'쇼윈도'는 웨이브와 채널A의 두 번째 협업 드라마다.

웨이브는 지난해 9월 채널A 드라마 '거짓말의 거짓말' 제작 투자에 참여, 웨이브 오리지널 콘텐츠로 선보인 바 있다. '거짓말의 거짓말'은 공개 당시 웨이브 드라마 카테고리 상위 시청시간을 기록하며 이용자들의 사랑을 받은 바 있다.

한편 웨이브는 오는 12월 '엉클', '꽃피면 달 생각하고' 등 다양한 작품들을 오리지널 드라마로 선보일 예정이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