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루즈 패밀리: 뉴 에이지' 4DX로도 본다...5일부터 굿즈 이벤트

  • 노이슬 기자 / 2021-04-29 10:01:52
  • -
  • +
  • 인쇄

[하비엔=노이슬 기자]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온 가족이 극장에서 즐길 수 있는 드림웍스 애니메이션 <크루즈 패밀리: 뉴 에이지>4DX가 개봉을 앞둔 가운데, 오직 4DX 관람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5월 패밀리 경품 이벤트가 예고되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엠마 스톤, 라이언 레이놀즈, 니콜라스 케이지 등 화려한 목소리 캐스팅과 80일간 북미 박스오피스 1위라는 경이로운 기록을 달성하며 올해 최고의 애니메이션이라는 극찬을 받고 있는 애니메이션 <크루즈 패밀리: 뉴 에이지>4DX가 5월 5일 대한민국에서 개봉한다. 

 

<크루즈 패밀리: 뉴 에이지>는 동굴을 떠나 집을 찾아 나선 '크루즈 패밀리'가 진화된 인류 '베터맨 패밀리'를 만나 벌어지는 새로운 세상을 향한 모험을 담은 작품으로, 이들의 코믹한 만남과 우여곡절 스펙터클 모험이 남녀노소 모두를 사로잡을 애니메이션이다. 

 

 

특히 4DX는 각 장면에 온 가족 맞춤형 4DX 효과를 입혀 더욱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먼저 ‘크루즈 패밀리’와 ‘베터맨 패밀리’가 사사건건 부딪치며 발생하는 코믹한 장면에는 에어 샷, 물, 티클러 효과 등의 리드미컬하고 예측 불가능한 4DX 효과가 더해져 영화의 코믹 포인트를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아이들부터 어른까지 모두가 즐길 수 있도록 4DX의 강도를 섬세하게 조절한 것도 <크루즈 패밀리: 뉴 에이지>4DX만의 특징이다. 영화의 클라이맥스를 장식하는 다이내믹한 추격전 장면은 부드러운 강도의 모션과 다양한 체감의 4DX 환경 효과들이 더해져 남녀노소 모두가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연출되어 완성도 높은 4DX 관람 경험을 제공할 것이다.

이뿐만 아니다.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애니메이션 영화의 개봉을 맞아 4DX가 준비한 특별한 경품 이벤트도 화제를 모으고 있다. <크루즈 패밀리: 뉴 에이지>4DX 관람객을 위해 준비된 첫 번째 선물은 <크루즈 패밀리: 뉴 에이지> 캐릭터 휴대폰 링 굿즈다. 

 

 

영화가 개봉하는 5월 5일부터 소진 시까지 전국 CGV 4DX 38개관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크루즈 패밀리: 뉴 에이지>4DX를 관람한 당일, 관람한 극장에서 4DX 티켓을 인증하면 1좌석당 1개의 캐릭터 휴대폰 링을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로, 자세한 정보는 CGV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4DX가 준비한 두 번째 선물, 온 가족의 피로 회복과 건강한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테라피폴 마사지기 증정 이벤트도 놓칠 수 없다. 5월 5일부터 5월 9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크루즈 패밀리: 뉴 에이지>4DX를 관람하고, 4DX 페이스북 게시물에 댓글로 관람평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총 3명에게 테라피폴 마사지기를 증정한다.

이처럼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어드벤처 애니메이션 <크루즈 패밀리: 뉴 에이지>4DX 개봉부터 남녀노소 모두를 위한 특별한 경품 이벤트까지 예고된 바,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대한민국 온 가족의 신나는 4DX 극장 나들이가 시작될 것으로 기대된다. 

 

[저작권자ⓒ 하비엔.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속보

TODAY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