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상연·큐·선우, 신곡 '스릴 라이드' 캐릭터 포스터서 이색 알바생 변신

노이슬 / 기사승인 : 2021-08-03 09:58:01
  • -
  • +
  • 인쇄

[하비엔=노이슬 기자]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신곡 ‘스릴 라이드(THRILL RIDE)’의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더보이즈 소속사 크래커 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3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멤버 상연, 뉴, 큐, 선우의 캐릭터 포스터(CHARACTER POSTER)를 공개했다. 이는 여섯 번째 미니앨범 ‘스릴링(THRILL-ING)’의 티저 콘텐츠 중 하나로 오는 5일까지 총 3일에 걸쳐 다양한 콘셉트의 전체 멤버 캐릭터 포스터가 공개될 예정이다.
 

 

앞서 신선한 아이디어로 완성된 ‘스릴 라이드’의 ‘어나운스먼트(ANNOUNCEMENT)’ 영상을 공개해 뜨거운 반응을 모은 더보이즈는 이번 캐릭터 포스터까지 이를 연속해 이어가며 이목을 사로잡았다.

팬들을 위해 기획했다는 이번 ‘캐릭터 포스터’는 시원함, 청량감과 또 다른 ‘짜릿’한 매력으로 ‘스릴(THRILL)’이라는 테마를 완벽히 소화해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첫 타자로 공개된 멤버들은 칵테일, 탄산음료, 파인애플 등 다양한 소품을 활용해 소년미와 장난스러운 면모로 더보이즈 만의 색다른 여름을 선사했다.

더보이즈의 신보 타이틀곡 '스릴 라이드'는 뜨거운 여름에 알맞은 감정인 ‘스릴(THRILL)’을 메인 테마로 한 더보이즈 표 썸머 송으로 짜릿함과 에너지 넘치는 ‘쿨’한 느낌을 청각적으로 표현한 곡이다. 여름 특유의 청량함을 느낄 수 있는 이번 곡과 함께 총 6개 신곡이 옴니버스 형식으로 구성됐다.

한편 더보이즈는 오는 8월 9일 음원 공개에 이어 같은 날 오후 8시, 네이버 NOW를 통해 컴백쇼를 열고 팬들과 만난다.

 

사진=크래커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