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U 新 히어로' 샹치 이야기 담은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 스틸 8종

  • 노이슬 기자 / 2021-08-05 09:49:21

[하비엔=노이슬 기자] MCU의 세계관을 확장하며 마블 페이즈 4의 새로운 지평을 여는 강력한 NEW 슈퍼 히어로 ‘샹치’의 이야기를 그린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이 ‘샹치’의 강력한 서사와 압도적 스케일을 예고하는 8종 보도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보도스틸은 마블 특유의 강렬한 비주얼과 압도적인 액션 스케일은 물론 새롭게 등장한 초인적 히어로 ‘샹치’의 거대한 서사를 예고해 눈길을 끈다. 

 

 

먼저 강도 높은 훈련을 받으며 최고의 암살자로 거듭난 ‘샹치’의 어두운 과거와 인간의 한계를 뛰어넘은 초인적 슈퍼 히어로의 모습이 극명한 대비를 이루며 그 속에 숨겨진 이야기가 무엇인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또한 ‘텐 링즈’로 어둠의 세상을 지배해 온 아버지 ‘웬우’와 마블의 새로운 초인적 히어로 ‘샹치’의 팽팽한 맞대결을 엿볼 수 있어 스펙터클한 액션 시퀀스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뿐만 아니라 샹치와 샹치의 절친 ‘케이티’, 여동생 ‘쑤 샤링’이 함께 있는 모습까지 더해져 영화가 펼쳐낼 방대한 스토리에 대한 호기심을 더한다. 여기에 미스터리 조직 ‘텐 링즈’ 군단과 수중에 드러난 신비로운 용의 실루엣까지 다채로운 볼거리를 예고해 영화를 더욱 기다리게 만든다.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은 마블의 새로운 강력한 히어로 ‘샹치’의 탄생과 베일에 싸여 있던 전설적인 조직 ‘텐 링즈’의 실체를 다룬 첫 번째 이야기로, 넷플릭스의 <김씨네 편의점>으로 국내에서도 잘 알려진 시무 리우가 ‘샹치’ 역을 맡았고, 대배우 양조위, 양자경을 비롯해 아콰피나 등 내로라하는 배우들이 총출동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기존 마블 영화에서는 볼 수 없었던 인간의 한계를 넘어서는 익스트림 액션과 현대와 고대 신화의 세계를 넘나드는 스펙터클한 비주얼로 슈퍼 히어로 액션 어드벤처의 새로운 장을 쓰며 관객들을 압도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하비엔.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