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타토닉스의 러브콜"...에이티즈 윤호-산-종호, 'A little Space' 20일 0시 공개

노이슬 / 기사승인 : 2021-08-20 09:48:43
  • -
  • +
  • 인쇄
글로벌 아티스트들의 역대급 만남
에이티즈 윤호-산-종호, 펜타토닉스의 'A Little Space'에 피처링 참여

[하비엔=노이슬 기자] 에이티즈(ATEEZ)가 세계적인 아카펠라 그룹 ‘펜타토닉스(Pentatonix)’와 만났다.


에이티즈 멤버 윤호, 산, 종호가 20일 0시에 공개된 펜타토닉스의 신곡 ‘A Little Space(어 리틀 스페이스)’에 피처링으로 참여한 것.

 

▲에이티즈(ATEEZ) 세계적인 아카펠라 그룹 펜타토닉스(Pentatonix)와 만남

 

관계자는 “에이티즈의 글로벌한 활약과 온라인 영향력 등을 인상깊게 본 펜타토닉스가 먼저 러브콜을 보내왔고, 이에 흔쾌히 피처링에 참여하게 됐다”고 전했다.

펜타토닉스의 신곡 ‘A Little Space (feat. YUNHO, SAN, JONGHO of ATEEZ)’는 최근 누적 스트리밍 430만 회를 돌파한 이들의 기 발매곡을 에이티즈만의 느낌으로 재해석한 것으로, 특히 에이티즈 멤버 윤호, 산, 종호의 음색을 통해 보다 더욱 풍성하고 다채로움을 더한 리믹스 곡이다.

더불어 이 곡은 곧 발매 예정인 펜타토닉스의 신보 ‘The Lucky Ones Deluxe Edition(더 럭키 원즈 디럭스 에디션)’의 선공개 곡이기도 해, 전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아카펠라 그룹 펜타토닉스와 차세대 케이팝 주자 에이티즈의 스페셜한 만남에 전 세계 음악 팬들은 일찍이 높은 기대감을 드러냈다.

특히 추후 공개되는 ‘A Little Space’ 뮤직비디오에도 두 아티스트가 모두 출연한다는 소식이 전해지며 과연 어떤 시너지를 보일지 더욱 궁금증을 모은다.

앞서 에이티즈는 지난 5월 아마존 뮤직에서 주관한 ‘IDENTITY 2021(아이덴티티 2021)’ 페스티벌에서 ‘Silk Sonic(실크 소닉)’의 ‘Leave The Door Open(리브 더 도어 오픈)’ 커버무대를 통해 다양한 장르에 대한 소화력을 입증했으며, 최근 레전드 보컬 김종국과의 서머송 ‘바다 보러 갈래?’를 발표하기도 하는 등 ‘컬래버 섭외 0순위’ 자리를 노리고 있다.

한편 에이티즈의 윤호, 산, 종호가 참여한 ‘A Little Space (feat. YUNHO, SAN, JONGHO of ATEEZ)’는 현재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