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량매력 뿜뿜"...김선호, '너라는 이유' 티저 영상 공개

노이슬 / 기사승인 : 2021-05-04 09:45:23
  • -
  • +
  • 인쇄

[하비엔=노이슬 기자] 배우 김선호가 '너라는 이유' 티저 영상을 통해 청량한 매력을 발산했다.


지난 3일, 소속사 솔트 엔터테인먼트 측은 배우 김선호와 에피톤 프로젝트의 컬래버레이션 곡 ‘너라는 이유’의 티저 영상을 공개하면서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30초가량의 짧은 영상 속 김선호는 마치 청춘 영화의 한 장면을 연상시키는 듯한 청량한 매력을 발산했다. 그는 잠에서 막 깨어나 가벼운 잠옷 차림으로 햇볕이 좋은 창에 기대어 노트에 적힌 글을 읽는가 하면, 노트를 읽으며 옅은 미소를 지으며 산뜻한 매력을 더했다.
 

또한, 김선호가 가창과 작사로 참여한 신곡의 일부분도 함께 공개됐다. 그는 밝고 부드러운 어쿠스틱 사운드에 감미로운 목소리로 담백하게 노래했다. 

 

특히, "너는 나의 이유 나의 표현의 이유 / 말로는 다 못할 그건 너라는 이유"라는 팬들을 향한 진솔한 마음을 담은 애틋하고 달달한 가사가 인상적이다.

이번 신곡 ‘너라는 이유’는 배우 김선호의 맑고 부드러운 이미지와 담백하고 감미로운 목소리와 감성 장인으로 꼽히는 에피톤 프로젝트의 서정적인 가사와 감각적인 멜로디의 완벽한 조화를 예고하면서 발매 전부터 많은 이들의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한편 김선호와 에피톤 프로젝트의 컬래버레이션 곡 ‘너라는 이유’는 오는 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인터파크 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