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최단기간 韓영화 100만 돌파 '모가디슈, 캐릭터 포스터 8종 공개

노이슬 / 기사승인 : 2021-08-04 09:43:37
  • -
  • +
  • 인쇄

[하비엔=노이슬 기자] 2021년 한국 영화 최고 흥행 신기록 및 올해 최초 한국영화 100만 관객을 돌파한 올 여름 최고의 화제작 <모가디슈>가 캐릭터 포스터 8종을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한국 대사관과 북한 대사관의 주요 캐릭터들이 모두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먼저 ‘한신성’ 대사 역을 맡은 김윤석과 ‘강대진’ 참사관 역을 맡은 조인성은 긴박한 상황에 놓여있는 감정을 표정만으로도 완벽하게 담아내 영화의 하이라이트를 장식한 탈출의 순간을 고스란히 보여준다. 이어 북한 대사관의 ‘림용수’ 대사 역의 허준호와 ‘태준기’ 참사관 역의 구교환 역시 고립된 상황 속에서 어떻게 탈출할지 고뇌하는 모습으로 영화의 긴장감을 조성했던 순간들을 떠올리게 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와 함께 대사 부인 ‘김명희’ 역의 김소진부터 ‘공수철’ 서기관 역을 맡은 정만식, ‘조수진’ 사무원 역의 김재화, ‘박지은’ 사무원 역의 박경혜까지 생사가 오가는 상황 속에서 각자의 위치에서 탈출을 위해 힘썼던 캐릭터들의 모습을 그대로 보여주며 영화를 본 관객들의 여운을 자극하는 것은 물론, 아직 영화를 보지 못한 관객들의 궁금증을 유발한다.

한편 개봉 주보다 개봉 2주차 관객수가 더 늘어나며 ‘개싸라기 흥행’의 주인공으로 등극한 <모가디슈>는 관객들의 폭발적인 입소문을 바탕으로 CGV 골든 에그지수 97%를 기록한 것은 물론, 모든 극장 사이트 역시 9점대 평점을 유지하며 강력 추천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영화 후반부를 장식하는 카체이싱씬이 선사하는 강렬한 영화적 체험에 대한 호평이 쏟아지며 다양한 포맷을 통한 N차 관람 열풍까지 이끌어내 더욱 열띤 흥행 레이스를 펼칠 것을 기대케 한다.

한편 영화 <모가디슈>는 1991년 소말리아의 수도 모가디슈에서 내전으로 인해 고립된 사람들의 생사를 건 탈출을 그린 영화다. 관객들의 끊임없는 입소문 호평 속 개싸라기 흥행 열풍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영화 <모가디슈>는 2D, IMAX, ScreenX, 4DX, 4DX Screen, 수퍼4D, 돌비 애트모스까지 전 포맷으로 절찬 상영 중이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